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엔딩곡 테스트 (장례식 노래 추천 테스트)

by 딩도 2024. 4. 16.
반응형


엔딩곡 테스트

장례식 노래 추천 테스트

_

나의 장례식에는 어떤 노래가 어울릴까?

후회 없는 마지막을 위한 엔딩곡을 찾아보는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엔딩곡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대청소 하는 날! 친구가 도와준다고 한다. 나는?
- “주말인데 감동~ 너무 너무 고마워!”
- “저번에 도와준걸로 쌤쌤? 마침 잘됐다 빨리와”
- (혼자할 수 있긴한데) "ㅇㅋㅇㅋ"

_

2. 청소를 시작할때 나는?
- 분위기 업! 시끌시끌한 노동요를 튼다.
- 잔잔 경쾌한  노래가 좋을 것 같다.
- 노래?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빨리 끝내자

_

3. 아주 오래된 물건, 하지만 사용하지는 않는다. 나는?
- 어차피 사용하지 않는다. 버린다.
- 사용하진 않지만 도저히 못버리겠다. 보관한다.

_

4. 정리하다가 싸운 친구에게 받았던 편지를 발견한다. 나는?
- 이게 아직도 여기 있었네~ 미련없음 버린다.
- 그때는 참 어렸지, 지나간 인연이 다소 아쉽다. 보관한다.

_

5. 싱크대 상부장 청소하다가 맙소사 그릇을 깼다. 나는?
- 이 멍충이 아오오 아까워 이게 얼마짜린데 자책한다.
- 아니 이걸 피한다고? 멋지게 피한 나 아주 칭찬해!
- 허참.. 이미 일어난일 어쩔 수 없다.

_

6. 그릇을 깬 나, 친구에게 듣고 싶은 말은?
- “야야 비켜봐 빗자루 어딨어? 내가 치울게 다친데 없어?”
- “괜찮아?! 깜짝 놀랬지? 아끼는 그릇 아니야? 속상하겠다”
- 괜찮아? 니가 이런 실수를 다하냐?

_

7. 깨진 그릇을 치우다가 의견 충돌이 생겼을때 나는?
- ㅇㅇ 알겠음 니 방법대로 한번 해보자고!
- 내 방식대로 한다. 여기 우리집ㅋ

_

8. 대청소 후 배고픈 나는?
- 이미 먹을거 다 사뒀다. 차리기만 하면 된다.
- 짜장면에 탕수육 콜? 대충 시켜먹는다.

_

9. 힘들어하는 친구에게 나는?
- “넌 역시 천년의 사랑♡ 고생 많았어 덕분에 다했다”
- “어디 아파? 여기? 잠시만 파스 붙여줄게!”
- 힘드냐? 나도 힘들다.

_

10. 친구도 돌아가고 피곤하지만 잠 안오는 나는?
- 침대에 누워 오늘 있었던 일을 생각해본다.
- 깨끗해진 집을 둘러보며 뿌듯함을 느낀다.

_

11. 인스타를 업로드한다. 나는?
- @friend 땡큐~ 덕분에 들숨날숨 쾌적해
- 청소 완료! 깨운하다.
- 봄 맞이 대청소~ 나 너무 힘들었어 ㅜㅜ

 

_

당신의 엔딩곡은?
EDM이 나왔습니다.

#멜로디 매우신남 떠들썩
#키워드 울면저승데려간다 잔치

• 조문객 "장례식에서 이런 노래를...?

• 분위기가 무거워지는건 딱 질색인 당신, 장례식인데 '읭??!!?' 매우 신나는 노래가 흘러나온다.

• '접시가 깨졌지만 피한 나를 칭찬해~' 매사에 창의적/쿨함/긍정적 에너지를 가진 당신은 장례라고 해서 슬픈 노래만 흘러나오라는 법은 없다. 틀에 박힌 고정관념은 NO! X

• 대외적으로 항상 즐거운 당신은 어쩌면 슬픈 분위기를 못 견디는 성향일지 모른다. 나로인해 주변 사람이 슬퍼지는 것이 싫기 때문에 장례도 유쾌하고 신나는 하나의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

• 당신의 따뜻한 배려에 사람들은 울다가 웃다가 엉덩이에 나는 경험을 할 것이다. 마지막까지 즐겁고 유쾌한 사람으로 기억될 것.

_

같이 해봐요


엔딩곡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