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테스트봄 메이크업 성향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4. 18.
반응형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 사람부터, 항상 풀메이크업을 하는 사람까지 사람마다 다 다른 메이크업 스타일!

나는 화장을 할 때 어떤 모습일지 알아보는 ‘메이크업 성향 테스트’가 테스트봄이라는 사이트에 있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1. 나는 메이크업을 할 때
- 내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한다
-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쓰는 편이다

_

2. 내가 화장품을 사는 기준은
- 나에게 맞는 화장품일지가 중요하다
- 친구들이 많이 쓰는 화장품이나 추천 받은 제품을 산다


_

3. 나는 화장품을 주로
- 온라인으로 산다
- 오프라인에서 산다

_

4. 나는 화장품을 살 때
- 직접 샘플을 발색해보고 산다
- 홈페이지에서 본 발색샷으로 충분하다

_

5. 화장품 매장에 갔는데 직원이 말을 건다. 이 때 나는?
-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눈다
- 도망 가거나 어색해 한다

_

6. 새로운 메이크업 스타일이 유행이라는 걸 들었을 때, 나의 생각은?
- 그렇구나~ 저것도 예쁘네!
- 나한테는 잘 어울리려나?

_

7. 친구가 내 메이크업이 별로라고 했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그래? 어디가 어떻게 별론데? 진심으로 궁금해한다
- 어떻게 그런 말을...! 상처 받는다

_

8. 자주 가던 화장품 가게가 폐업 예정이라고 한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이제 그럼 어디 가서 화장품 사냐...
- 헉 장사가 잘 안 되셨나?

_

9. 나는 화장품을 살 때
- 예뻐 보이면 일단 산다
- 내가 가지고 있는 화장품들과 잘 어울릴지 생각해 본다

_

10. 아끼던 화장품을 잃어버렸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어디서 잃어버린 거지...ㅠㅠ 너무 슬프다...
- 또 사려면.. 또 돈이 들겠군...

_

11. 나는 화장품의 소비 기한을
- 신경 쓰는 편이다
-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_

12. 사고 싶은 화장품이 너무 많을 때 나는?
- 일단 가장 가지고 싶은 것부터 산다
- 매달 계획을 세워서 하나씩 모은다

 

_

저의 결과는(?)
컨디션 따라가는 유형이 나왔습니다.

당신의 메이크업 성향은 컨디션 따라가는 유형!

당신은 메이크업에 대한 자신만의 기준이 확고한 편이에요.

그래서 남들이 보기엔 다 똑같은 화장 같아 보여도, 본인이 봤을 때 어떤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죠.

그래서 화장을 할 때도 선 하나하나 세심하게 그리는 편이랍니다.

잘 맞는 유형
자기 주장 유형
모범생 유형

안 맞는 유형
변덕쟁이 유형
올인원 유형

_

메이크업 성향 테스트 mbti
ESTP 트렌디한 유형
ESTJ 완벽주의자 유형
ESFP 변덕쟁이 유형
ESFJ 이타주의 유형
ENTP 마이웨이 유형
ENTJ 모범생 유형
ENFP 맥시멀리스트 유형
ENFJ 자기 주장 유형

ISTP 선크림도 귀찮은 유형
ISTJ 뚝심 있는 유형
ISEP 꾸안꾸 스타일 유형
ISFJ 올인원 유형
INTP 랜덤 돌리기 유형
INTJ 화장도 공부하는 유형
INFP 컨디션 따라가는 유형
INFJ 거울 공주 유형

_

같이 해봐요


테스트봄 메이크업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