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초능력 밸런스 게임 테스트

by 딩도 2024. 4. 22.
반응형


내가 초능력을 가진다면 어떨까?

이를 알아볼수있는 ‘초능력 밸런스 게임’이 방구석연구소에 새로 등장 했는데 이에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_

■초능력 밸런스 게임

 

[테스트 문제]
1. 초능력자들한테 집을 제공해준다는데.. 지금 나는...
- 혼자 살고 있음
- 가족이랑 살고 있음
- 룸메랑 살고 있음

_

2. 이 중 내가 원하는 집은?
- 가상현실 도파민 충전되는 집
- 나만의 인공지능 비서와 함께하는 집
- 모든 게 친환경으로 이뤄진 집
- 몸은 멀어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집
- 잠자는 순간까지 컨디션 관리되는 집
- 집안일만큼은 안 해도 되는 집

_

3. 이사를 한 후의 내 집은.. 이럴 것 같아!
- 걱정 없는 청정구역 집
- 다양한 놀거리가 많은 웃음 가득한 집
- 아늑하고 따뜻한 가정적인 집
- 모든 게 자동화된 최신식 집
- SNS 핫플 오를 정도로 완벽한 인테리어의 집
- 내가 살기 편하게 모든 것이 맞춰진 집

_

4. 내 건강을 책임질 초능력이 하나 있다면?
- 1년에 한번, 증상 없는 병을 알 수 있는 능력
- 실시간으로 스트레스 정도와 해결법을 알 수 있는 능력

_

5. 너무 지친 날 드디어 집에 도착! 이 때가장 필요한 건..
- 1초 만에 깨끗한 상태로 바로 잘 수 있는 능력
- 집을 내가 원하는 힐링 공간으로 바꾸는 능력

_

6. 딱 하나만 고른다면?
-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청정공기 마시며 힐링하는 삶
-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내가 원하는 공간 속 힐링하는 삶

_

7. 나만 알 수 있는 초능력이 있다면?
- 화재 등 큰 사고를 미리 알 수 있는 능력
- 환경오염으로 언제 디스토피아로 변하는지 알 수 있는 능력

_

8. 장기간 집을 비웠을 때 더 걱정되는 건? 문 제대로 잠갔겠지..?
- 문 닫히는 소리 못 들은 것 같은데..
- 음식물 쓰레기 치웠나? 벌레 생기면 어쩌지..?

_

9. 우리 집이 스스로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더 탐나는 건?
- 불이 나거나 도둑이 들었을 때 빠르게 해결되는 안전한 집
- 나를 파악해 가전제품, 조명 등 자동으로 작동되는 집

_

10. 초능력자 동료가 생길 수 있다면?
- 24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도록 나를 챙겨주는 동료
- 내가 가족들에게 연락하기 힘들 때 내 가족들도 챙겨주는 동료

_

11. 혼자 지낼 때 이런 초능력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 외출 시 빠뜨린 물건이 있을 때 눈앞에 나타남
- 외로울 때 가족이 어디에 있든 그 공간에 함께할 수 있음

_

12. 휴일을 잘 즐길 수 있도록 날 도와주는 능력은?
- 배고플 때 집에 있는 식재료로 자동 요리되는 능력
- 취미활동할 때 친구 소환해 100% 즐길 수 있는 능력

_

13. 오랜만의 해외 여행, 이 능력만 있으면 완벽한 여행이 될 것 같다!
- 뭘 해도 아프지 않는 에너자이저 회복력
- 궁금하면 실시간으로! 우리 집 상태 투시 능력
- 여행 맛집은 다 내 거! 텔레파시 예약 능력

_

14. 함께 지낼 룸메를 구해야하는데.. 누구랑 지내지?
- 칼로리 단위로 건강 관리해주는 헬스장 트레이너
- 누가 집에 오면 한시도 놓치지 않고 예의주시하는 경호원 지망생
- 귀찮은 여행 예약 다 대신해 주는 경력 n년차 비서

_

15. 지금 내게 가장 필요한 초능력은?
- 1시간만 자도 9시간 꿀잠 잔 상태가 되는 능력
- 내 주변만 무균실 상태가 되는 능력
- 나도 몰랐던 내 건강 문제를 알려줘 큰 병을 막아주는 능력
- 배부르게 먹어도 적정 칼로리만 흡수되는 능력

_

16. 너무 바쁜 현대사회! 나의 바쁨을 덜어줄 초능력은?
- 내가 집에 없는 동안, 집안일이 모두 해결되어 있음
- 내 일정에 맞춰서 필요한 것들이 완벽하게 준비됨
- 병원에 갈 일 없도록 미리 컨디션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음
- 궁금하거나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찾지 않아도 언제든 알 수 있음
- 손가락만 까딱하면 집 안의 모든 상황이 한 번에 컨트롤 가능함
- 10분만 운동해도 칼로리 소비 100% 가능함
- 필요한 물건이 생기면 바로 집 앞에 배송되어 있음

마지막으로 본인의 닉네임, 나이, 성별을 입력하시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내가 가질 초능력은...
3초컷 최면술사가 나왔습니다.

나의 초능력 분석 리포트
3초면 모든 게 끝! 3초컷 최면술사

•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나는 3초면 수면과 관련된 모 든 걸 조종할 수 있는 최면술 초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 평소에 나는 컨디션에 따라 텐션이 휙휙 바뀌는 편이에요. 온종일 축 처져 있다가도 폭신한 침대와 베 개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곤 해요~

• 친구와 파자마 파티를 하기로 한 날에는 초능력을 활용해 우리 둘만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무드로 변신시켜 재밌게 놀 수 있어요!

• 항상 미소를 띠고 있지만 사실 항상 누워있고 싶어 해요.'아 눕고 싶다' 이 말을 달고 살아요. 말만 해도 조금은 피곤이 나아지는 것 같거든요 ㅎ

•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요! 지치고 힘든 날엔 내 컨디션에 맞는 환경으로 만들어 나에게 꿀잠을 선물을 해주는 것도 좋아요!

나와 찰떡궁합인 초능력자는?

과몰입 쉴더
과몰입에 방해되는 모든 걸 방어할 수 있는 초능력을 갖고 있음

퓨어링 스위퍼
손짓 한 번으로 먼지 한 톨 없이 깨끗하게 만드는 초능력을 갖고 있음

_

같이 해봐요


초능력 밸런스 게임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