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데이트 장소 유형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4. 22.
반응형


언제나 설레는 연인과의 데이트!

나는 어떤 데이트 장소를 선호할지 알아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데이트 장소 유형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데이트 장소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데이트' 하면 떠오르는 것은?
- 설렘, 커플, 연인
- 내 마지막 데이트는 언제였더라...?

_

2. 둘 중 내가 더 선호하는 데이트는?
- 실내 데이트
- 실외 데이트

_

3. 내가 썸을 탄다면, 상대와 어색함이 풀리기까지
-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 같다
- 오래 걸릴 것 같다

_

4. 나는 데이트 전날
- 내일 입을 옷 정도만 정해둔다
- 내일 입을 옷부터 아침 루틴까지 생각해 둔다

_

5. 데이트를 위한 식당을 정해야 한다. 이 때 나는?
- 만나기로 한 동네의 인기 있는 맛집으로 정한다
- 상대가 좋아하는 음식을 기억해 낸다

_

6. 데이트 전날 밤이 다가왔다. 이 때 나는?
- 피부 컨디션이 좋아야 하니까 일찍 잠에 든다
- 긴장한 탓에 잠을 이루지 못한다

_

7. 잠에 들기 전, 걱정거리 하나가 떠올랐다. 무엇일까?
- 내일 신발은 뭐 신지?
- 내일 갑자기 내가 싫어졌다고 하면 어쩌지?

_

8. 데이트 상대가 약속 시간에 10분 늦었다. 이 때 나는?
- 10분 정도 늦을 수 있지~ 얼른 가자!
- 티는 내지 않지만 호감도가 깎인다

_

9. 데이트 상대가 내 말에 집중하지 않는 것 같다...! 이 때 나는?
- 내가 뭔가 실수한 건지 걱정된다
- 상대의 태도에 기분이 나빠진다

_

10. 데이트 상대가 오늘 기분이 좀 안 좋다고 한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혹시 나 때문은 아니지?
- 뭐?! 많이 안 좋아? 맛있는 거 먹을래?

_

11. 상대가 나를 위해서 선물을 사왔다고 한다. 자세히 보니 내 취향은 아닌데... 이 때 나는?
- 일단 고맙다고 하지만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다
- 그래도 내 생각 해서 사준 거니까 열심히 쓴다

_

12. 상대가 사람이 많은 곳에서 공개 고백을 했다! 이 때 나는?
- 부끄럽긴 하지만 고백을 받은 게 너무 기쁘다
- 너무 부끄러워서 도망가 버린다

 

_

저의 결과는(?)
전망대가 나왔습니다.

당신이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는 전망대!

당신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많이 보는 성 격을 가지고 있어요.

평소 인간관계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많아 사람이 많은 장소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죠.

이런 당신에게는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조용히 경치를 구경할 수 있는 전망대를 추천해요.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감동을 받고 호감이 싹틀 수 있답니다.

잘 맞는 데이트 장소
원데이 클래스,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안 맞는 데이트 장소
놀이공원, 전시회

_

■데이트 장소 유형 테스트 mbti


ESTP 놀이공원
ESTJ 팝업스토어
ESFP 노래방
ESFJ 스포츠 경기장
ENTP 로데오 거리
ENTJ 파인다이닝
ENFP 칵테일 바
ENFJ 원데이 클래스

ISTP VR 체험관
ISTJ 전시회
ISFP 대형 카페
ISFJ 패밀리 레스토랑
INTP 연극 공연장
INTJ 방탈출 카페
INFP 전망대
INFJ 한옥마을

_

같이 해봐요


데이트 장소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