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포커 게임 성격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공개)

by 딩도 2024. 4. 23.
반응형


케이테스트라는 사이트에서 포커 게임으로 알아보는 내 성격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포커 게임 성격 테스트’라고 나왔는데 소개와 더불어 모든 결과에 대한 mbti 유형도 공개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_

■포커 게임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가 포커를 칠 때 내 텐션은 어떨까?
- 다소 정적이고 차분함
- 밝고 활발함

_

2. 나는 평소에 어떤 사람일까?
- 수동적인 사람
- 능동적인 사람

_

3. 내가 포커를 치는 자리는 어디일까?
- 사람이 많을수록 좋으니까 중앙 쪽!
- 조용한 게 좋으니까 외각 쪽!

_

4. 상대방의 패를 예측할 때 나는?
- 느낌, 직관을 이용한 육감에 의존
- 시각 청각을 이용한 오감에 의존

_

5. 나한테 포카드가 떴다!
- 무조건 내 승리다 엄청 분해하겠지? 나 운 너무 좋은 거 아냐? 복권 사야지
- 이 판은 무조건 내가 이겼다

_

6. 포커 치러가는 곳은 어때?
- 밝고 열정적이고 다들 즐기는 분위기야!
- 재밌는데 사람 많고 좀 시끄러워

_

7. 요즘 포커 운이 안 따라줘서 아쉽다는 친구!
- 운도 실력이긴 한데 언젠간 따라주겠지~
- 괜찮아 분명 조만간 한방에 올 거니까 걱정 마

_

8. ‘생각해 볼게…’라고 말한다면 어떤 뜻일까?
- 싫다는 거절의 의미를 담은 뜻
- 다시 한번 곰곰이 정말 생각해 본다는 뜻

_

9. 같은 내용에 대한 결론을 내릴 때 나는?
- 같은 내용에 대해서는 항상 같은 결론
- 같은 내용이어도 그때그때 달라짐

_

10. 포커 게임을 치러 가기 전날 나는?
- 재밌겠다 생각하며 내일을 기다림
- 미리 족보 외우고 얼마나 칠지 칩 개수도 정해 둠

_

11. 포커 게임을 난 몇 시까지 칠까?
- 내가 질릴 때까지
- 미리 정해둔 시간까지

_

12. 대화 중 주제에서 벗어난 얘기가 시작되면?
- 불편해.. 하던 얘기에 집중 좀
- 재밌는 얘기면 상관없지!

 

_

저의 결과는(?)
포 카드가 나왔습니다.

Game play
계획적으로 움직이고 충동적이지 않으며 삶의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감정에 치우쳐서 행동하는 플레이어와는 서로 맞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남에게는 그닥 관심이 없고 내가 더 우선이며 싫어하는 것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는 성격입니다.

내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자는 것도 먹는 것도 나를 위한 시간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느끼는 그대로를 직설적으로 말하며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데 이를 조언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감정에 휘둘려 충동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을 보면 답답하다고 생각합니다.

주의사항
약속 시간에 늦는 것은 금물입니다.

갑작스러운 변수가 발생되지 않도록 짜여 있는 계획표를 숙지해야 하며 어길 시에는 의도치 않게 마음에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대화 시 변명으로 넘어가려 한다면 게임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콜(call)
오버 페어
와일드 카드

다이(Die)
원페어
스트레이트

_

■포커 게임 성격 테스트 mbti


ESFP 트리플
ESFJ 하이 카드
ESTP 로열 스트레이트 플러쉬
ESTJ 포 카드
ENTP 스트레이트 플러쉬
ENTJ 백 스트레이트 플러쉬
ENFP 풀 하우스
ENFJ 트리플

ISFP 오버 페어
ISFJ 플러쉬
ISTP 와일드 카드
ISTJ 백 스트레이트
INTP 마운틴
INTJ 노 페어
INFP 원 페어
INFJ 스트레이트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포커 게임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