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그릭요거트 성향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4. 23.
반응형


꾸덕하고 크리미한 그릭요거트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 인기 만점이라 소문났습니다.

그러면 나는 어떤 그릭요거트와 잘 어울릴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그릭요거트 성향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그릭요거트 성향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그릭요거트를 먹을 때
- 늘 먹던 토핑을 얹어 먹는 편이다
- 새로운 토핑을 시도해 보는 편이다

_

2. 내가 그릭요거트를 먹을 때 선호하는 장소는?
- 집에서 혼자 여유롭게 먹는 게 좋다
- 친구들과 그릭요거트 전문점에서 분위기를 즐기며 먹는 게 좋다

_

3. 내가 그릭요거트를 고를 때 고려하는 것은?
- 내가 어떤 요거트를 먹고 싶은지
- 사람들은 어떤 요거트를 제일 많이 먹는지

_

4. 새로운 그릭요거트 조합이 나왔다고 한다! 이 때 나는?
- 저런 조합도 있구나~ 하고 그냥 넘어간다
- 오... 맛있겠는데...? 하고 한 번 먹어본다

_

5. 자주 가던 그릭요거트 가게가 폐업한다고 한다. 이 때 내가 드는 생각은?
- 그럼 이제 어디 가서 그릭요거트 먹지...?
- 왜 폐업하시는 걸까...? 장사가 잘 안 되셨나?

_

6.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너무 먹고 싶어진 그릭요거트! 이 때 나는?
- 대충 모자를 눌러 쓰고 나가서 하나 사 온다
- 어플로 배달이 되는지 찾아본다

_

7. 집에서 직접 그릭요거트를 만들기로 한 나! 과연 성공할까?
- 난이도가 있는만큼 실패할 것 같다
- 레시피대로만 하면 성공할 것 같다

_

8. 친구가 그릭요거트 맛집을 찾았다며 멀리까지 가자고 한다. 이 때 나는?
- 그릭요거트 먹으러 거기까지...? 고민해 볼게...!
- 얼마나 맛있길래? 한 번 가 보자!

_

9. 친구가 내 그릭요거트를 말도 없이 한 입 뺏어 먹었다! 이 때 나는?
- 뭐야...? 왜 말도 안 하고 먹어? 진심으로 정색한다
- 한 입 정도는 뭐... 대신 나도 한 입 줘! 대수롭지 않게 넘어간다

_

10. 집 앞에 그릭요거트 맛집이 생겼다고 한다. 웨이팅이 길어 보이는데.. 이 때 나는?
- 일단 덩달아 줄을 서 본다
- 사람들이 덜 붐빌 시간에 다시 방문한다

_

11. 그릭요거트를 대용량으로 사 왔다! 이 많은 그릭요거트를 어떻게 먹을까?
- 한 두 번 먹다가 유통기한 임박 직전에 허겁지겁 먹는다
- 매일 먹을 양을 미리 소분해 두고 식단표대로 꺼내 먹는다

_

12. 친구가 우울해서 그릭요거트를 사 왔다고 한다. 이 때 나의 대답은?
- 뭐야! 무슨 일 있었어?? 왜 우울해 ㅠㅠ
- 무슨 그릭요거트..? 우울한데 왜 그릭요거트를 사?

 

_

저의 결과는(?)
초코 그릭요거트가 나왔습니다.

당신과 잘 어울리는 그릭요거트는 초코 그릭요거트!

당신은 나이가 들어도 어린 아이 같은 동심과 발랄한 모습을 잃지 않는 성격이에요.

가끔 혼자만의 고민과 걱정에 빠져들곤 하지만, 친구들을 만나 수다를 떨다 보면 금세 잊혀지죠.

이런 당신과 닮은 그릭요거트는 달콤쌉싸름한 초코 그릭요거트예요.

초코 그릭요거트의 달달한 맛이 순수하고 귀여운 당신과 닮지 않았나요?

잘 맞는 그릭요거트
사과 그릭요거트 & 홍차 그릭요거트

안 맞는 그릭요거트
꿀 그릭요거트 & 인절미 그릭요거트

_

■그릭요거트 성향 테스트 mbti


ESTP 황치즈 그릭요거트
ESTJ 인절미 그릭요거트
ESFP 오렌지 그릭요거트
ESFJ 복숭아 그릭요거트
ENTP 코코넛 그릭요거트
ENTJ 무화과 그릭요거트
ENFP 초코 그릭요거트
ENFJ 플레인 그릭요거트

ISTP 꿀 그릭요거트
ISTJ 그래놀라 그릭요거트
ISFP 쿠앤크 그릭요거트
ISFJ 녹차 그릭요거트
INTP 시나몬 그릭요거트
INTJ 홍차 그릭요거트
INFP 바나나 그릭요거트
INFJ 사과 그릭요거트

_

같이 해봐요


그릭요거트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