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방구석연구소 연애 능력 테스트

by 딩도 2024. 4. 23.
반응형


나의 연애 능력은 어떨지 알아보는 방구석연구소에 있는 ‘방구석연구소 연애 능력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1. 드디어 내일, 애인과 첫 데이트를 하는 날이다. 애인에게 어떻게 연락할까?
- 내일 우리 첫 데이트야! 너무 설렌다~! ㅎㅎ
- 내일 집 앞으로 데리러 가도 될까?
- 내일 00역 앞에서 기다릴게!

_

2. 내일 데이트는 어떤 식으로 흘러갈까?
- 미리 계획한 대로 착착 진행될 예정
- 애인의 기분에 따라 바뀔 수도 있어!
- 내일의 기분에 따라 데이트가 완성될 거야!

_

3. 첫 데이트니까 애인에게 잘 보이고 싶다! 내 가방에 가져가고 싶은 물건은?
- 입 냄새를 없애주는 구강청결제
- 애인이랑 나눠 쓸 핸드크림
- 촉촉한 입술을 위한 립밤

_

4. 영화 시작 1분 전, 애인이 약속 장소에 늦게 도착했다. 나의 반응은?
- 팝콘은 내가 미리 사뒀어! ㅎㅎ
- 늦기 전에 빨리 들어가자!
- 30분 후 영화로 예약 변경해놨어!

_

5. 예매한 영화를 보러 왔다. 어떤 장르의 영화를 보게 될까?
- 심장이 빨리 뛰는 공포 영화
- 가슴 설레는 로맨스 영화
- 장르보다는 예매율 1위인 영화

_

6. 애인의 기분이 좋지 않아 보인다. 당신의 행동은?
- 애인 기분이 좋아지도록 애교를 부려본다
- 애인이 먼저 이야기해 줄 때까지 기다린다
- 왜 기분이 좋지 않은지 직접 물어본다

_

7. 카페에 가려고 한다. 어떤 카페를 갈까?
- 인스타그램 감성의 트렌디한 카페
- 깔끔하고 넓은 공간의 프랜차이즈 카페
- 디저트가 맛있는 포근한 카페

_

8. 구경 가기로 했던 소품샵이 문을 닫았다. 당신의 행동은?
- 그럴 줄 알고 두세 군데를 더 찾아뒀다
- 길에서 본 다른 소품샵에 가는 건 어떤지 제안한다
- 애인에게 의견을 물어본다

_

9. 함께 식사를 하러 가게 되었다. 같이 먹을 메뉴는?
- 로맨틱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파스타
- 편한 분위기의 고깃집에서 삼겹살
- 깔끔한 분위기의 일식집에서 초밥

_

10. 같이 식사를 하다가 애인에게 한 번 더 반하게 되었다. 당신이 반한 애인의 모습은?
- 나를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
- 식당 직원에게 예의 바른 모습
- 내가 고른 메뉴를 맛있게 먹는 모습

_

11. 애인의 입가에 음식이 묻었다. 그때 당신의 행동은?
- 휴지와 거울을 건네며 묻은 위치를 알려준다
- 내가 직접 손으로 닦아준다
- 그렇게 맛있냐고 놀리며 귀여워한다

_

12.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 되었다 헤어지기 아쉬운 마음에 당신이 건넨 말은?
- 집에 가기 너무 아쉽다 ㅠ
- 라면 먹고 갈래?
- 데려다줄까?

_

13. 집으로 가려는 애인에게 스킨십을 하려고 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스킨십은?
- 따스한 포옹
- 뜨거운 키스
- 귀여운 볼 뽀뽀

 

_

제 결과는(?)
나는 연애할 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미운 세 살

#애교덩어리 #오구오구 #철부지 항상 내 곁에 있어줘!!
어린아이처럼 티없이 맑은 모습이 매력적인 당신!

해맑고 사랑스러운 당신의 모습에 연인은 뭐든 해주고 싶은 마음일 거예요!

하지만, 너무 철없는 아이처럼만 느껴진다면 곤란해질 수 있으 니, 가끔은 애어른같은 모습으로 변신해 반전매력을 선사해봐요!

능력치 강화 tip
데이트하는 날 연인이 좋아하는 작은 깜짝 선물을 준비하면 당신의 새로운 매력에 푹 빠질 거에요!

_

같이 해봐요


방구석연구소 연애능력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