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분노 성격 테스트 (분노 mbti 테스트)

by 딩도 2024. 4. 24.
반응형


분노 성격 테스트

분노 mbti 테스트

_

내가 화가나면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잇에서 새로 등장한 ‘분노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1. 화가 났을 때 나는 주로
- 친구들한테 말하면서 푸는 스타일
- 혼자 알아서 푸는 스타일

_

2. 낮에 친구가 장난으로 한 말이 집에 오니 거슬릴 때
- 다른 뜻 없겠지 하고 넘긴다
- 무슨 뜻으로 말한 건지 생각한다

_

3. 화가 날 때 내 모습은
- 뜨거워짐
- 차가워짐

_

4. 친구랑 사소한 문제로 싸우게 됐는데 당장 풀고 싶어 할 때
- 그래 나도 당장 푸는 게 좋아
- 아니 난 생각할 시간이 필요해

_

5. 친구에게 나쁜 말을 쏟아낸 후 집에 온 나는
- 그냥 싸워서 기분 안 좋음
- 그 말은 하지 말걸 그랬나 생각함

_

6. 내 안에 있는 화를 잠재우려면?
- 집 밖으로 나가야 함
- 집으로 들어가야 함

_

7. 나는 순간 화가 났을 때
- 감정적으로 행동하게 된다
- 이성적으로 생각해 보려 한다

_

8. 친구와 갑자기 싸우게 됐을 때
- 그냥 생각나는 대로 말함
- 할 말 딱딱 정리해서 말함

_

9. 화나거나 짜증 나는 상황이 오면 나는
- 말을 하고 넘어가야 직성이 풀림
- 웬만하면 그냥 넘기려고 함

_

10. 일방적으로 나에게 화를 낸 친구가 진심으로 사과를 할 때
- 진심 담긴 사과면 풀림
- 뭐 때문에 그랬는지 말을 해야 풀림

_

11. 기분이 너무 안 좋은데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 미뤄도 되는 일이면 미룸
- 기분과 상관없이 할 일을 함

_

12. 낮에 친구와 싸우고 자기 전에 나는
- 짜증 나서 자버림
- 아 이렇게 따질걸! 생각함

 

_

저의 결과는(?)
ISFP가 나왔습니다.

싸움 자체를 회피함
진짜 화나면 침착해짐
그래도 여러 번 참아줌
혼자 조용히 손절함
눈에 띄게 차가워짐
흥분하면 눈물이 나옴
묵해서 불같이 화냄
사과하면 잘 풀림
침묵의 무서움을 보여줌
싸우고 나중에 미화함

_

같이 해봐요


분노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