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저장해줘 테스트 (네 마음 속에 저장해 줘!)

by 딩도 2024. 4. 25.
반응형


내 이상형을 꼬시기 위해서는 내 MBTI 연애 테스트 성향을 파악한 후에 내가 어떤 이상형을 좋아하는지 확인해보는 ‘저장해줘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스트 문제]
1. 내가 그려왔던 환상 중 더 가까운 것은?
- 놀고 싶었던 친구들과 함께 밖에서 즐겁게 노는 상상
- 조용한 곳에서 혼자 차분하게 휴식을 취하는 상상

_

2. 나는 자주 얼굴을 보는 친구가
- 다섯 명 이상이다
- 다섯 명 이하이다

_

3. 나는 친구들 중에게 어떤 사람인가?
- 대부분의 친구들의 최근 소식을 알고 있다
- 대부분의 친구들의 최근 소식을 가장 늦게 듣는다

_

4. 나에게 생각하는 것이란?
- 필요할 때만 생각하는 것
- 생각은 끝이 없는 것

_

5. 문제를 결정짓는 나의 방식은?
- 문제에 대한 결론만을 도출한다
- 후에 벌어질 상황까지 고려한다

_

6. ‘나’를 가장 잘 나타내는 것은?
- 현실적인 성향
- 미래지향적 성향

_

7. 다른 사람이 조언을 구할 때 나의 최우선 고려사항은?
- 가능한 한 중립적으로 생각하고 조언한다
- 상대방의 현재 상황을 배려하며 조언한다

_

8. 나의 작은 부분까지 기억하는 친구에 대한 나의 반응은?
- 이런 것까지 기억하다니, 대박이다
- 이런 것까지 기억해주다니ㅜㅜ 감동쓰

_

9. 예외가 발생하면 규칙과는 상관없다’에 대한 나의 생각은?
- 상관없지 않다
- 상관없다

_

10. 나의 사고방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 고정된 사고
- 유동적인 사고

_

11. 어떤 일을 할 때 나의 방식은?
- 미리 계획된 대로 행동하는 스타일
- 상황에 따라 행동하는 스타일

_

12. 다음날 일정이 있을 때 잠자기 전 나의 생각은?
- 8시에 일어나서 챙기고, 9시에 밥먹고, 11시쯤에 나가야겠다
- 지금 잠들면 얼마나 잘 수 있을까..

 

_

저의 결과는(?)
관대함을 저장!

인간 간의 신뢰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함
신뢰가 상실되면 그 관계를 끊어버림
세상에 절대적인 것은 없다고 생각함
친해지기 전에는 항상 형식적인 모습을 유지함
상대방에 맞춰 행동하려고 함
좋은 기억이든 나쁜 기억이든 기억에 남김
계획을 세우는 것과 정리하는 것을 좋아함
성향이 맞지 않는 사람들을 거부함

GOOD
간단명료함을 저장
열정을 저장

BAD
나태함을 저장
사회성을 저장

_

같이 해봐요


저장해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