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컬러 폼폼이 성격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4. 26.
반응형


케이테스트라는 사이트에서 컬러 폼폼이로 보는 나의 성격을 알아보는 테스트가 나와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겠습니다.

_

■컬러 폼폼이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둘 중 나와 더 가까운 것은 무엇인가?
- 나는 사교적이거나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다
- 나는 사색적이거나 내성적인 것 같다

_

2. 나는 어떤 방식으로 일하는 걸 선호하는가?
- 혼자서 일하는 게 좋다
- 팀플로 일하는 게 좋다

_

3. 나의 인간관계는 어떤 편인가?
- 다양한 친구를 사귀고 있으며, 많은 사람을 알고 있다
- 소수의 사람과 깊고 신중한 관계를 맺고 있다

_

4. 일을 하기 싫을 때 나는?
- 내가 왜 일을 해야 하지,, 언제까지 하는 걸까 갑자기 핵폭탄이,,
- 하 일하기 싫다..

_

5. 나는 생각과 말을 할 때 어떤 편인가?
- 설명은 잘 하는데 머릿속으로 구상하는 걸 잘 못함
- 머리로는 잘 아는데 말로 설명하는 걸 잘 못함

_

6. 나는 사람을 판단할 때 어떤 편인가?
- 그때그때 나의 느낌에 따라 판단함
- 명확한 나만의 판단 기준이 있음

_

7. 친구가 해준 음식의 맛이 너무 처참할 때 나는?
- 맛있다! 이런 건 어디서 배웠어?
- 너무 싱거운데..? or 너무 짠데?

_

8. 만약 내가 호빵맨이 된다면 가장 아끼는 친구를 위해 머리를 떼어줄 수 있는가?
- 아끼는 거랑 머리 주는 건 별개지,,
- 아끼는 친구면 당연 떼어줘야지!!

_

9. 칭찬하는 상황일 때 나는?
- 과정을 겪으면서 얻은 감정을 중시
- 팩트를 기반한 결과를 중시하고 칭찬

_

10. 처음 방문한 음식점에서 메뉴를 고를 때 나는?
- 빠르게 스캔해서 메뉴를 결정한다
- 처음 메뉴는 종업원에게도 물어보고 상대방 따라서 주문한다

_

11. 이메일 확인을 하고 대응해야 하는 상황에 나는?
- 이메일을 확인하다 못 읽은 다른 메일을 읽는다. 그러다 뉴스 보고 있다
- 이메일을 확인하고 바로 작업을 하거나, 계획을 세운다

_

12. 두 가지의 극단적인 예중 나와 더 가까운 것은?
- 무기력, 나태함, 게으름, 유흥 중독
- 일 중독, 강박증, 완벽주의, 금욕주의

 

_

저의 결과는(?)
하얀색 폼폼이가 나왔습니다.

컬러 조합 GOOD
빨강색 폼폼이
민트색 폼폼이

컬러 조합 BAD
보라색 폼폼이
초록색 폼폼이

_

■컬러 폼폼이 성격 테스트 mbti


ESFJ 보라색 폼폼이
ENTP 연두색 폼폼이
ENTJ 진회색 폼폼이
ENFP 빨강색 폼폼이
ESTP 민트색 폼폼이
ESTJ 파랑색 폼폼이
ESFP 주황색 폼폼이

INTP 라임색 폼폼이
INTJ 하얀색 폼폼이
INFP 살구색 폼폼이
INFJ 하늘색 폼폼이
ISTP 검정색 폼폼이
ISTJ 자주색 폼폼이
ISFP 분홍색 폼폼이
ISFJ 초록색 폼폼이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컬러 폼폼이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