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내면 테스트 (연애 내면 mbti)

by 딩도 2024. 4. 30.
반응형


연애 내면 테스트

연애 내면 mbti

_

연애할 때 나의 내면과 연애할 때 나의 MBTI를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잇에서 나온 ‘연애 내면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테스트 문제]
1. 연인이 친구들을 소개해 준다고 하면 나는?
- 어떤 친구들일지 기대되고 재밌음
- 벌써 어색하고 불편함

_

2. 연인과 주로 나누는 대화는
- 현실적인 대화
- 알맹이 없는 헛소리와 장난

_

3. 사귀는 중에 연인과 나는
- 내가 주로 서운해함
- 연인이 주로 서운해함

_

4. 내가 선호하는 데이트는?
- 그날그날 즉흥으로 하는 데이트
- 모든 하루 일정이 짜여있는 데이트

_

5. 연애 초반에 나는
- 연애 초반이라 현재에 집중함
- 연인과의 미래를 자주 상상함

_

6. 내가 좋아하는 데이트 장소는?
- 시끌벅적 핫플레이스
- 조용한 비밀 장소

_

7. 나는 연인에게 서운한 게 있으면
- 티 안 내려 하지만 티 남
- 그 자리에서 바로 말함

_

8. 집에서 쉬고 있는데 연인이 갑자기 만나자고 하면?
- 쉬고 있었는데 잘 됐다
- 쉬는 것도 스케줄인데 곤란함

_

9. 연인이 너무 좋으면 나는
- 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함
- 표현 서툴러서 뚝딱거림

_

10. 내가 좋아하지 않는 연인의 스타일은?
- 힘든 일이나 슬픈 일 말 안 하고 혼자 해결하려는 사람
- 나에게 너무 의지하는 사람

_

11. 둘 중에 나는 어떤 스타일?
- 자유롭게 인생을 즐기는 사람
- 미래 계획이 확실한 사람

_

12. 나는 연인의 말을
-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
- 안 그러고 싶어도 의미 부여를 한다

 

_

저의 결과는(?)
ESFP가 나왔습니다.

사랑에 살고 사랑에 죽음
무거운 얘기 피함
한결같은 사랑을 줌
순간의 감정에 충실함
불타오르는 연애
깜짝 이벤트 좋아함
어른스러운 사람 좋아함
놀리고 장난치려고 함
후폭품 잘 안 오는 편
구속하면 마음이 식음

_

같이 해봐요


연애 내면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