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첫사랑 유형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5. 8.
반응형


떠올리기만 해도 가슴 설레는 이름, 첫사랑!

나도 누군가의 첫사랑이었을까요?

그랬다면, 어떤 첫사랑으로 남았을지 알아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첫사랑 유형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첫사랑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가 연인을 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상대방의 진지함과 책임감
- 상대방의 긍정적인 에너지

_

2. 내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다면, 그 이유는 뭘까?
- 외모나 재능 같이 첫눈에 끌린 매력적인 특징
- 같은 관심사나 가치관 같이 오랫동안 쌓아온 유대감

_

3.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나는
-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함께 즐기려고 한다
- 서로의 가치관에 대해 대화하려고 한다

_

4. 나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보통
- 고백을 먼저 하는 편이다
- 고백을 먼저 하지는 못하고, 받는 편이다

_

5. 연인 관계에 대한 나의 생각은?
- 연인 관계라 하더라도, 자유로움과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 연인 관계에서는 책임감과 헌신이 필요하다

_

6. 내가 연인과 갈등을 겪는다면 이런 이유 때문일 것 같다
- 거리나 시간 같이 외부적인 환경으로 인한 어려움
- 가치관이나 성격의 차이로 인한 갈등

_

7. 내가 연인과의 관계에서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드는 것
- 서로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고 성장하는 것

_

8. 내가 더 사귀기 힘든 상대는 누구일까?
- 감정 기복이 크고 변덕스러운 사람
- 나의 모든 말에 논리적으로 비판하고 분석하는 사람

_

9. '사랑'이란 감정을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 배려심과 타인을 이해하는 마음
- 나에 대한 자신감과 독립적인 마음

_

10. 나는 연인이 생긴다면 이것만은 당부하고 싶다!
- 나의 자유와 독립적인 시간은 지켜줬으면 해!
- 고민이 생기면 나에게 먼저 말해줬으면 해!

_

11. 나에게 첫사랑이 있다면, 그 사람은 나에게 어떤 의미일까?
- 나 자신을 좀 더 알게 된 계기가 될 것 같다
-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준 사람일 것 같다

_

12. 내가 첫사랑과의 관계에서 후회를 한다면, 어떤 부분 때문일까?
-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 것
- 상대방을 더 잘 이해하지 못한 것

 

_

저의 결과는(?)
든든한 첫사랑이 나왔습니다.

당신은 누군가의 든든한 첫사랑!

당신은 책임감 있고 리더십 있는 모습으로, 사랑을 시작하면 상 대를 항상 챙겨줘요.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 에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죠. 상대방의 성장을 돕고 항상 상대를 응원하며, 자신이 도울 수 있는 일은 없을지 찾아봐요.

이런 당신은 상대방에게 믿음직하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랑을 경 험하게 해준 든든한 첫사랑이랍니다.

잘 맞는 첫사랑
섬세한 첫사랑, 솔직한 첫사랑

안 맞는 첫사랑
해맑은 첫사랑, 안정적인 첫사랑

_

■첫사랑 유형 테스트 mbti


ESTP 적극적인 첫사랑
ESTJ 든든한 첫사랑
ESFP 설레는 첫사랑
ESFJ 햇살 같은 첫사랑
ENTP 자극적인 첫사랑
ENTJ 매력적인 첫사랑
ENFP 해맑은 첫사랑
ENFJ 안정적인 첫사랑

ISTP 솔직한 첫사랑
ISTJ 조용한 첫사랑
ISFP 섬세한 첫사랑
ISFJ 따뜻한 첫사랑
INTP 차분한 첫사랑
INTJ 독립적인 첫사랑
INFP 낭만적인 첫사랑
INFJ 어른스러운 첫사랑

_

같이 해봐요


첫사랑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