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원활한 면접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무료 면접 정장 대여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청년 면접정장 대여사업은 취업을 준비하는 18~39세 광명시 거주 청년에게 면접 정장과 소품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사업입니다.
1회 이용 시 최대 3박 4일 동안 대여할 수 있으며, 이용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광명시 청년 정장 무료 대여사업 신청을 원하는 청년은 경기도일자리재단 통합지원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https://apply.jobaba.net/bsns/bsnsListView.do)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승인번호가 발급되며, 대여업체를 방문하거나 무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정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업체별 운영시간과 방문 예약 여부가 다를 수 있으므로 대여 절차를 사전에 확인해야 합니다.
_
정순욱 광명시 부시장은 “광명시는 청년 면접정장 대여사업을 포함해 청년 생각펼침 공모사업, 청년공간 운영 등 다양한 청년 지원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정책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청 누리집(https://www.gm.go.kr/pt/index.do) 또는 잡아바 어플라이(https://apply.jobaba.net/bsns/bsnsListView.do)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광명시 콜센터(1688-339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광명시는 지난 5일 청년 면접정장 무료 대여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정장 업체 데시데리오 테일러(대표 안은영), ㈜마이스윗인터뷰(대표 김태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본 설명은 광명시 출처를 안내로 작성되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