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대상으로 법인세 공제 감면 혜택이 있다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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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제도
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제도란 중소기업에게 공제·감면 적용 가능 여부와 금액을 사전에 확인해줌으로써 세무상 불확실성을 해소 및 고용·투자를 유인하여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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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신청 대상 및 신청 방법
· 신청 대상
중소기업인 법인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모든 중소기업 법인.
· 신청 기한
공제·감면 관련 사유 발생 이후 언제든지!
· 신청 방법
- 홈택스 홈페이지 검색창에 '컨설팅' 입력 → '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신청' 클릭.
- 우편·방문 접수.
본점 소재지 관할 지방국세청.
· 신청 혜택
컨설팅 내용에 따라 신고한 경우 신고내용 확인 및 감면 사후관리 대상 제외.
- 추후 컨설팅 결과와 다르게 처분 시 과소 신고 가산세 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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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통합고용세액공제(이용사례)
1. 법인 중소기업 신규 고용.
- 신규 고용으로 인한 근로자 수 증가.
2. 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신청
- 근로자 수 증가 시 법인세 공제·감면 적용 가능 여부 문의.
3. 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제공.
- 상시근로자 수 계산.
- 통합고용 세액공제 적용 가능여부.
- 공제 가능 세액(기본공제 + 추가 공제).
4. 법인세 공제·감면 컨설팅 추가 안내.
- 통합고용 세액공제 적용 시 유의사항 안내.
* 상시근로자 수 감소 시 공제받은 세액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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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제·감면 적용이 어려우시다면 국세청에 컨설팅 신청하여 세무업무의 부담을 덜어보시길 바랍니다.
본 설명은 국세청 출처 안내로 작성되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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