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외멍내멍 테스트> 링크 주소 바로가기 외유내유,외유내강, 외강내유, 외강내강

by 딩도 2022. 6. 9.
반응형


외유내유,외유내강, 외강내유, 외강내강

외멍내멍 테스트 링크 주소

_

최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유행중인 테스트
외멍내멍 테스트가 정말 화제 입니다.

이 테스트는 외유내유,외유내강, 외강내유, 외강내강
4가지 타입을 알려주는 테스트 입니다.

먼저 사이트를 접속 하시면
바로 [테스트 시작하기] 를 누르고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문제는 총 6문제 입니다.

외멍내멍 테스트 문제를 푸시면 결과가 바로 나오는데

저의 결과는(?)

저는 외유내유 가 나왔습니다.
제가 온순한 이미지로 나온듯 합니다.

읽어주시는 독자분들도 외유내유,외유내강 외강내유,
외강내강 중에 어느 결과가 나오는지 같이 해봐요

 

외멍내멍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일까?

sigorujabujong.netlify.app

(외멍내멍 테스트 바로가기)

다른 인기 있는 테스트 링크

 

 

<연애언어능력고사 테스트 링크> 100점 정답 공개 (여자편, 남자편)

연애언어능력고사 테스트 링크 정답 공개 _ 현재 커뮤니티 SNS에서 연애언어능력고사가 화제입니다. 최근 커플이나 연인사이, 남녀간에 썸타는 관계, 친구사이 하기 좋은 연애 언어 능력고사가

dingdo.tistory.com

(연애언어능력고사 테스트 링크)

 

<고양이 MBTI> 고양이 테스트 검사 링크 (+유형별 MBTI 비교)

고양이 MBTI 링크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고양이 테스트 설명 _ MBTI란 개인의 성향을 알아보는 심리 검사 중 하나로 요즘 많은 부분에도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

dingdo.tistory.com

(고양이 MBTI 테스트 링크)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 링크 자기애착유형

성인애착유형 테스트 자기애착유형 (안전형, 불안형, 회피형) _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성인애착유형검사'는 "자신에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나는 다른 사람과의

dingdo.tistory.com

(성인애착유형 테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