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상생소비복권> 홈페이지 영수증

by 딩도 2022. 8. 30.
반응형


상생소비복권 신청방법

상생복권kr 홈페이지

_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는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9.1~9.7)에 전국민 대상으로 영수증 추첨방식의 ‘상생소비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3년차를 맞는 「7일간의 동행축제」는 국‧내외 유통사 및 전통시장·상점가 등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면 소비 촉진 행사입니다.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상생소비복권’은 카드·현금 구매영수증을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금이 지급되는 이벤트입니다.

당첨 규모는 총 12억원, 3,500명으로 나이제한 등 조건없이 전국민이 참여 가능하며, 행사기간 내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원 이상만 결제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1개 영수증 당 1회 응모할 수 있습니다.

* (당첨규모)
<1등> 100만원×5백명
<2등> 50만원×1천명
<3등> 10만원×2천명

 



당첨자 선정 결과는 행사기간 종료 후 응모 영수증 정보를 취합하고 오류 여부 등이 확인되는 대로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 사실을 통보 받은 당첨자가 7일 이내에 이벤트 홈페이지에 당첨금 수령을 위한 정보를 등록하면 확인 절차를 거쳐 당첨금 전액(현금, 제세공과금 22% 미부과)이 입금됩니다.

많은 국민들에게 당첨 기회를 부여하고자 1인 다회 당첨은 불가하며 가장 높은 등수로 당첨된 1회만 인정됩니다.

다만, 다양한 소비를 통해 발급 받은 각각의 영수증으로 여러번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니,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를 한다면 반드시 영수증을 챙길 필요가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9.1~9.7)에 ‘상생소비복권.kr’(PC 또는 모바일 접속 가능)을 통해 가능하며, 궁금한 점은 전용 콜센터(국번없이 1800-3341)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