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IT & 스마트폰

메타 ai 메이크 어 비디오 공개 (Meta ai Make a Video)

by 딩도 2022. 10. 6.
반응형


메타 ai 메이크 어 비디오

ai 동영상 만드는 사이트

메타 ai 그림 Make a Video

_

메타가 텍스트를 입력하면 동영상 클립을 만들 수 있는
메이크 어 비디오(Make a Video)를 공개했습니다.

출처: 메타

메타는 Make-A-Video는 텍스트에서 영상을
생성하는 최첨단 AI 시스템이라 설명했습니다.

최근 텍스트 입력 하기만 하면 그 텍스트에 맞춰서 이미지를 생성하는 텍스트 이미지 생성 AI가 많이 등장하는 가운데 메타에서는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까지 생성할 수 있는 인공 지능으로 발전한 것 입니다.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TOP5

AI가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여자 남자 AI 인공지능 그림 사람 인물 배경 물건 풍경 AI가 그려주는 사이트 추천 _ 오늘은 AI 가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I 인공지능 프로그램

dingdo.tistory.com

(최근 유행하는 ai 그림 사이트 DALL·E, 미드저니Midjourney 등 텍스트를 입력하면 이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생성하는 인공지능 사이트 추천 Best5 정리글)

메타 메이크 어 비디오는 아직은 영상 품질이 떨어지고 불과 몇 초 정도의 동영상 클립만 만들 수 있지만 다음 단계로 진화하는 제너레이티브 AI의 모습을 기대하기에 충분하다는 설명 입니다.

 

 

_

■메타 메이크 어 비디오 설명


Make-A-Video 연구는 텍스트-비디오 생성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구축된 텍스트-이미지 생성 기술의 최근 발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시스템은 설명과 함께 이미지를 사용하여 세상이 어떻게 생겼으며 종종 어떻게 설명되는지 학습합니다. 그것은 또한 세상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배우기 위해 레이블이 없는 비디오를 사용합니다.

메타가 공개한 하늘을 나는 빨간 망토를 두른 슈퍼히어로 복장을 한 강아지(출처: 메타)

 

메타가 공개한 초상화를 그리는 곰인형(출처: 메타)

 

메타에서 공개한 해질녘 아름다운 열대 해변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골든 리트리버(출처: 메타)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Make-A-Video를 사용하면 단 몇 단어 또는 몇 줄의 텍스트만으로 기발하고 독특한 비디오를 만들어 상상력을 살릴 수 있습니다.

메타가 직접 공개한 예를 보면 “거친 파도를 나아가는 배가 그려진 이미지를 사용하여 높은 파도를 뚫고 나아가는 배를 동영상 클립으로 만들 수 있다” 공개했습니다.

메이크 어 비디오는 사용방법은 이미지를 기반으로 이를 동영상 클립으로 만들거나 원본 비디오를 활용해 창의적으로 변형된 새로운 동영상을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두 장의 사진을 입력 받아 중간 단계의
움직임을 추측한 영상 클립을 제작 가능합니다.

 



_

메타에 말에 따르면 AI는 책임 있는 AI를 개발하고 이 최첨단 비디오 기술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의 연구는 유해하거나 편향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의 생성을 줄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밟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기술은 세계에 대해 배우기 위해 수백만 개의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유해 콘텐츠의 발생 위험을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유해 콘텐츠의 영상 표면화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필터를 검사, 적용, 반복하고 있습니다.

Make-A-Video는 사실적으로 보이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으므로 생성하는 모든 영상에 워터마크를 추가합니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 비디오가 AI로 생성되었고 캡처된 비디오가 아니라는 것을 알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결국 이 기술을 대중에게 공개하는 것이지만, 현재로서는 Make-A-Video를 계속 분석하고 테스트하고 시험하여 각 출시 단계가 안전하고 의도적인지 확인할 것입니다.

 

라고 메타는 밝혔습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