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IT & 스마트폰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by 딩도 2022. 11. 2.
반응형


아이폰 동영상 다운

 

아이폰 동영상 다운 어플

_

 

아이폰 웹서핑 하실때 대부분 사람들이 사파리나 구글크롬 또는 네이버앱 다음앱 등 다양한 어플로 사용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웹서핑을 하시다보면 동영상 다운로드를 하고싶은 경우가 있는데 안드로이드 갤럭시 같은 경우는 동영상 다운로드 앱이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다양해서 동영상 다운이 쉽지만 아이폰 같은 경우는 동영상 다운로드에 불편함을 겪는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저도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이곳저곳 찾아봤지만 대부분 별로 도움되지 못하거나 다운로드가 안되는 정보들이 많았습니다.

 

먼저 앞서 설명드린 사파리, 구글크롬, 네이버앱, 다음앱 등에서는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가 어려우며 어플을 하나 다운받아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때 추천드리는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은

알로하 브라우저라는 어플인데 유료가 아닌 무료 어플이며

별도로 로그인 같은거 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_

먼저 앱스토어에서 알로하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후 실행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소창에 본인이 원하는 동영상이 있는 주소로 이동 하시면 되고 동영상 재생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진과 같이 동영상이 실행 되시면
동영상 화면을 길게 꾹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사진처럼 화면이 나오는데
이때 비디오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방법이 되지 않는 경우에도 방법이 있는데 그럴땐 동영상 전체화면이 켜졌을때 하단에 다운로드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때 동영상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_

알로하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한 동영상은 본인 아이폰 파일 앱 > Aloha 폴더에 있습니다.

 

_

 

알로하 브라우저 앱으로 웬만하면 대부분 아이폰 동영상 다운로드 가능하지만 유튜브, 트위터 등 일부 동영상은 저작권 다운로드 제한이 걸린 경우는 사용할수 없습니다 그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사용해본 결과 다운로드 속도는 평범하지만 다른 아이폰 동영상 다운 어플이나 브라우저를 이용해본 결과 화질도 원본으로 받을 수 있고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로그인이나 유료 결제가 없는게 장점 이라고 생각 합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