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ok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오토플러스ok론

by 딩도 2022. 11. 2.
반응형


ok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오토플러스 ok론

_

세상 살면서 피치못할 사정으로
대출을 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대부분 신용대출을 받길 원하지만 신용대출 특성상 심사가 빡세고 한도가 적게 나와서 신용대출을 부족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럴때 본인 명의 차량만 있으면 가능한 ok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인 오토플러스 ok론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_

■오토플러스 ok론


ok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은 말그대로 본인 명의 차량 즉 차량 담보제공이 가능한 개인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중고차 시세에 부족한 한도는 신용한도로 최대 1억원 까지 가능하며, 번호판 촬영으로 간편하게 ok저축은행에서 대출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_

ok저축은행 차량담보대출 신청대상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 차량을 소유한 근로소득자 또는 개인사업자(기타소득자 포함)/ 신용점수[NICE]351점 이상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대출이 있는 자 등은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_

 

대출기간: 12개월 ~ 60개월

대출한도: 300만원 ~ 1억원

대출금리: 연 13.9% ~ 연 19.99%(산출기준 : 고객의 개인신용평점 및 담보물 LTV 등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금리: 약정금리 + 연 3% 가산(최대 연 19.99% 이내)

상환방식: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기한전 대출상환금액 X 기한전 상환수수료율(1%) X (대출잔여일수/ 대출약정기간)

 

대출잔여일수 = 상환익일에서 만기일까지의 일수

 

부대비용: 인지세(대출금액 5000만원 초과 시, 인지세법에서 정한 금액의 50% 고객부담)

 

이자부과시기: 매월 후취(대출해당일 또는 응당일 부과)

 

[서류]
공통사항: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초본,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보험가입 증명서

 

직장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소득확인서류(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자영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확인 서류(건강 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부가가치세과서표준증명,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소득금액증명)

 

기타소득자: 재직확인서류(위촉증명서 등), 거주자의 사업소득원천징수

 



_

 

금리인하요구권
대출 실행일 이후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등 상환 능력이 변동된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조건, 서류, 신청방법

금리인하요구권 안내문 _ 금리인하요구권이란(?) 대출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신용상태가 개선 (재산 증가, 신용평점 상승 등)된 경우 금융회사에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관련

dingdo.tistory.com

(금리인하요구권 안내문 출처)

유의사항
본 상품은 대출진행 시 상담 및 심사 방식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환능력에 비해 과도한 대출은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설 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하신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상품체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계약철회권
금융소비자가 대출계약에 대한 숙려기간 동안에 불이익 없이 대출 계약을 철회 할 수 있는 요구권(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내부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차량담보는 여러 상품이 존재하고 상품별로 한도, 금리 등의 거래 조건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자세한 대출신청 문의는 ok저축은행 고객센터 또는 ok저축은행 홈페이지 한도조회/상담문의 탭을 이용하여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