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다모아

by 딩도 2022. 11. 3.
반응형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다모아

_

 

차를 처음 구매 하시는분들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게 있습니다 그건 바로 ‘자동차보험’ 입니다.

차를 처음 구매해서 자동차보험을 가입해야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현재 차를 가지고 있어 자동차 보험가입중 이지만 보험료가 많이 나와서 비교견적후 바꾸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처음 구매하시는 분이나 이미 차가 있어서 자동차보험을 바꾸고싶어 하는 사람들이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하고싶지만 일일히 자동차보험회사에 전화하기도 힘들고 귀찮으며 블로그나 카페 인터넷을 찾아봐도 복잡한 말들 밖에 없어서 답답한 사람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럴때 추천드리는 사이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사이트 ‘보험 다모아’ 입니다.

_

자동차보험 다모아(?)
대한민국 정부에서 제공중인 보험관련 사이트 입니다.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가 정식 사이트 이름이지만, 보통 그냥 '보험슈퍼마켓' 또는 '보험다모아'로 부릅니다.

 

보험다모아 운영사는 손해보험협회, 생명보험협회이고 금융위원회가 운영 상황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_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보험다모아 사용법

먼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https://e-insmarket.or.kr/m/intro.knia)홈페이지를 접속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PC, 모바일 둘다 접속 가능합니다.

그럼 위 사진 화면같이 뜨는데
자동차보험을 클릭 하시길 바랍니다.

그다음 본인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인증절차를 밟으시길 바랍니다.

그 다음 자동차보험 갱신계약&자동차보험 신규계약 둘 중 원하시는 탭을 클릭 해서 진행 하시면 비교견적이 나옵니다.

그 다음 자동차 보험을 적용할
본인차 정보를 입력 하시면 됩니다.

국산(현대, 기아, 쌍용, 대우, 삼성 등), 외산(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 도요타, 렉서스 등) 그 다음 마일리지 할인, 블랙박스 할인, 자녀 할인, 커넥티드카 할인, 대중교통 할인, 안전운전습관 할인, 과거 주형거리 연동 할인, E-MAIL 할인, 서민무대 할인, 차선이탈 경고장치, 전방충돌 방지장치 등 본인 자동차 보험 적용시킬 내용을 정확히 입력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정보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
자동차 보험료 조회가 부정확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그다음 하나손해보험, K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DB손해보험, MG손해보험,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현대해상, AXA다이렉트, 롯데손해보험, 흥국, 캐롯데손해보험 등 다양하게 가격순으로 나올겁니다.

 



*보험 다모아 이용시 주의사항
• 조회된 보험료는 회사별 보험료 수준을 비교하기 위한 것으로, 표준화된 가입조건 을 통해 산출한 보험료이며 소비자가 보험회사를 통해 산출한 개인별 실제 보험료 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보험료 조회와는 별개로, 실제 보험가입시 과거 3년간의 사고유무 및 회사별 인수 정책에 따라 보험가입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보험료 산출 비교를 위한 사고 및 계약내용은 3개월 이전 기준으로 최근 변경된 사고내용 및 계약정보는 일부 미반영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갱신계약 중 차명이 '기타차량(병행수입 외제차, 일부 20년 초과 등)'으로 표시된 경우, 조회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각 보험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하 실 수 있습니다.

• 갱신계약은 자동차보험 만기일 30일내인 차량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