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중금리 신용대출 비교 조회 사이트 (은행, 저축은행)

by 딩도 2022. 11. 22.
반응형


중금리 신용대출 비교

 

_

중금리 신용대출이란(?)
신용등급 4등급 이하의 중간수준의 신용도를 가진 금융소비자에게 주로 판매되는 신용대출 상품을 의미합니다.

은행, 저축은행 등에서는 10% 내외의 중금리대가 적용가능한 대출상품 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금융회사별로 상품내용을 비교한 뒤 본인에게 적 합한 대출상품을 선택하면 되지만 은행, 저축은행 종류만 엄청 많습니다.

 

시중은행만 하더라도 종류가 아래와 같습니다.
KB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 은행, KDB산업은행, SC제일은행, BNK부산은행, 한국CITI, DGB 대구은행, BNK경남은행, Sh수협은행, JB광주은행, JB전북은행, 제주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 등 너무 다양합니다.

 

뿐만 아니라 저축은행 종류도 너무 다양합니다.
고려저축은행, 국제저축은행, 금화저축은행, 남양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 대명저축은행, 대백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 대아저축은행, 대원저축은행, 대한저축은행, 더블저축은행, 더케이저축은행, 동양저축은행, 동원제일저축은행, 드림저축은행, 라온저축은행, 머스트삼일저축은행, 모아저축은행, 민국저축은행, 바로저축은행, 부림저축은행, 삼정저축은행, 삼호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세람저축은행, 센트럴저축은행, 솔브레인저축은행, 스마트저축은행, 스카이저축은행, 스타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아산저축은행, 안국저축은행, 안양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영진저축은행, 예가람저축은행, 오성저축은행, 오투저축은행, 우리저축은행, 우리금융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유니온저축은행, 유안타저축은행, 융창저축은행, 인성저축은행, 인천저축은행, 조은저축은행, 조흥저축은행, 진주저축은행, 참저축은행, 청주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키움YES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평택저축은행, 푸른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한성저축은행, 한화저축은행, 흥국저축은행, BNK저축은행, CK저축은행, DB저축은행, DH저축은행, HB저축은행, IBK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KB저축은행, MS저축은행, NH저축은행, OK저축은행, OSB저축은행, SBI저축은행, SNT저축은행 등 전체 저축은행 종류만 되도 이렇게 다양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은행을 일일히 들어가서
어디가 좋은지 비교해보고 하라고 하면 너무 힘들 겁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금융감독원 금융상품 한눈에 홈페이지에서 중금리 신용대출 비교공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금융감독원 금융상품 한눈에 라는 곳에서 조회하는건 아니고 ‘전국은행연합회‘,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_

■전국은행연합회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https://portal.kfb.or.kr/compare/loan_search_3.php) 대출금리 탭 > 맞춤상품검색 > 중금리대출을 클릭 하시면 비교가 가능힙니다.

 

[정보 이용시 유의사항 안내]
• 본 사이트에서는 최신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금융회사의 상품별 금리 등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거래전 반드시 해당 금융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민간 신용평가회사와 금융회사에서 산정하는 신용평가 결과는 서로 다를 수 있으므로 실제 대출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금융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_

■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https://www.fsb.or.kr/mobratloanrage_0200.act) 금리보기 탭 > 대출 > 중금리 신용대출을 클릭 하시면 상품별 금리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이용시 유의사항]
• 중앙회와 각 저축은행은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나, 저축은행의 상품별 금리

 

ㆍ수수료, 기타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됨에 따라 공시가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보다 정확한 최신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관련 저축은행에 반드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시자료는 해당 저축은행의 공사 담담자가 매분기 말 기준으로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에 직접 등록

 

ㆍ게재하고 있으며, 중앙회에서 익원 20일에 공시합니다.

• 중앙회 홈페이지에 공시되어 있는 중금리 신용대출 신용등급은 금융회사간 금리를 비교하기 위하여 신용평가사 신용등급에 따라 공사하는 것이며, 저축은행은 신용평가사 신용등급 이외에 보다 다양한(거래실적, 세부신용상태 등) 조건을 추가하여 최종평가하므로 공시한 적용 금리는 저축은행의 실제 적용 금리와 다를 수 있습니다.

 

• 구체적인 적용 금리는 해당 저축은행 영업점에 내방 혹은 유선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_

■한국이지론 맞춤대출


금융감독원 금융상품 한눈에 홈페이지를 보면 ‘한국이지론 맞춤대출’ 안내문도 있는데 이것도 안내드리겠습니다.

한국이지론(주): 금융감독원, 은행 등 금융회사가 공동 출자하여 설립한 사회적기업으로, 75개의 금융회사와 Css(Credit Scoring Syster)를 연계하여 맞춤대 출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금융회사 방문없이 인터넷을 통해 본인의 소득과 신용수준에 맞는 최적의 대출상품을 한눈에 쉽게 비교 확인 할 수 있으며, 가장 좋은 조건 의 대출상품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휴 금융회사
은행 15곳, 저축은행 39곳, 여신전문금융회사 10곳, 농협•신협•산림조합중앙회 등 76곳

[이용방법]
1. 홈페이지(www.koreaeasy.com) 접속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3. 대출 신청정보 입력 후 조회
4. 상품 비교 후 대출상품 선택
5. 대출가능 여부 심사
6. 해당 금융회사의 대출금액 지급

전화상담
1644-1110, 1544-4005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_

중금리 신용대출 이용시 금리와 이자등을 항상 잘 확인하고 꼼꼼하게 체크 후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대출은 연체 없이 이자 잘 갚고
빨리 상환하시는게 최고인걸 설명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