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길고양이 테스트 mbti 유형

by 딩도 2022. 12. 6.
반응형


길고양이 테스트

길고양이 테스트 mbti

_

최근 커뮤니티(디시, 더쿠, 네이트판, 인스티즈 등)랑 sns(인스타, 페북 등)에서 길고양이 테스트가 인기 입니다.

정식명칭은 길고양이 유형 MBTI 테스트 인데 어느날 내가 길고양이가 되어버렸다 그럴땐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일종의 심리 테스트 입니다.

문제는 총 9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면
일반적인 심리테스트 처럼 푸시면 됩니다.

본 테스트는 서울대학교 디자인과 “공공커뮤니케이션디자인” 수업 중 길고양이를 위한 인식개선 캠페인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_

저의 결과는(?)

당신의 유형은 원리원칙에 충실한 완벽주의 스트릿캣이 나왔습니다.

자신의 범주 안에 들어온 것이라면, 그것이 무엇이든 끝까지 책임과 최선을 다해내는 유형이야. 무척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완벽주의자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지.

논리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는 상황에 놓이는 것은 무척 싫어해. 머리로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을 억지로 해야 할 때면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아.

신중하기 때문에 생각 없이 약속을 잡거나 함부로 단언하지도 않지. 그렇기 때문에 약속을 쉽게 어기는 고양이는 이해 못하거나 싫어해.

조별 과제 같은 프로젝트를 맡게 되면 할 일이 몇 배로 많더라도 혼자 처리하는 걸 선호해. 마찰 없이 모든 일을 컨트롤 가능할수록 편안함을 느껴.

반전 매력을 소유한 고양이가 바로 나! 친해지고 나면 은근히 허당에 귀여운 면모가 있어. 매우 친한 고양이들에게만 보여주기 때문에 보기 쉽지는 않지!

이렇게 내 유형 분석과 만나면 좋은 유형(만나면 꾹꾹이), 만나면 별로인 유형(만나면 냥냥펀치)등 내용까지 설명해줍니다.

_

길고양이 mbti 테스트 모든 결과 유형

주도면밀 스트릿캣

파이터 스트릿캣

오지라퍼 스트릿캣

개냥이 스트릿캣

완벽주의 스트릿캣

식빵 스트릿캣

몽상가 스트릿캣

엄마 스트릿캣

이렇게 나옵니다.

_

같이 해봐요

 

 

어느날 길고양이가 되어버렸다?!

길고양이 유형 MBTI 테스트

www.waveon.io

(길고양이 유형 mbti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