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4세대 여돌 테스트 링크 (여자 아이돌 테스트)

by 딩도 2023. 1. 10.
반응형


4세대 여돌 테스트 링크

여자 아이돌 테스트

_

TV 또는 인스타 페북같은 sns 그리고 인터넷이나 유튜브만 봐도 어딜나가 여자 아이돌이 나오는 세상 입니다.

그만큼 여자 아이돌이 많이 나오고 인기도 엄청 많습니다.

근데 내가 한 그룹에 새 멤버로 들어가서 데뷔를 한다면 어떤 4세대 여돌로 데뷔로 하는지 알려주는 재밌는 심리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겠습니다.

_

■4세대 여돌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일 당장 4세대 여돌 중 하나에 멤버로 투입되어야 한다는데! 당신의 반응은?

-헉 너무 좋아~ 긴장되지만 설레는 걸!
-무서워... 나돌 맞고 쫓겨나는 거 아니야?

_

2. 대표님이 장기자랑을 하나 해보라는데..!

-바로 가능이죠! 할 줄 아는 거 많음
-헉.. 이거.. 정도면 될까요? 시키니까 열심히 한다

_

3. 센터로 서 보는 게 어떠냐는 질문에

-한 번 해보고 싶어요! 이런 기회를 놓칠 순 없지
-아직 그건 무리.

_

4. 춤 연습을 하다 실수한 멤버가 크게 혼났다. 멤버의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한데..

-어떡해...너무 심하게 혼난다...
-잘못한 건 잘못한 거지. 더 연습해야겠네

_

5. 뮤비 촬영 장소에 팬들이 커피차를 보내줬다. 나의 반응은?

-너무 감동.. 우리 팬들 진짜 최고다..
-더 완벽하게 해내야겠어. 동선은 이거 다음 이거..

_

6. 멤버에게 악플이 달렸을 때 내가 해 줄 말은?

-신경 쓰지 마~ 너가 너무 잘나서 그래!
-어떤 절차로 고소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_

7. 드디어 첫 무대를 하러 가는 길! 내가 하는 생각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머리속에 넣었다! 잘 해내야지
-그동안 열심히 연습했으니까 어떻게든 되겠지!

_

8.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내려왔다.

-이제 비하인드 영상 찍고 보이는 라디오 가면 되는 거겠지?
-휴 끝났다..다음 스케줄은 그 때의 내가 하겠지..

_

9. 정신없는 스케줄 뒤 숙소에 왔는데 멤버가 옷이랑 양말을 대충 던져놓고 자고 있다.

-그래도 대충 정리는 하고 자야지..약간 화난다
-나도 그렇게 한다

 

_

■4세대 여돌 테스트 결과


저는 아이브가 나왔습니다.

어딜 가든 주목받는 워너비 아이콘 상

아이브의 NEW 멤버로 영입된 당신!

 

• Narcissistic, my god l love it!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본투비 아이돌이에요.

• 어딜 가든 반짝반짝 빛나는 확신의 센터상이네요.

 

• 핵인싸 기질이 다분해서 예능에 나가면 MC들을 당황시켜요.

 

• 자컨에서도 겁나 웃겨서 타팬들까지 자컨 보게 만들어요.

 

• 또 모르지 내 마음이 저 날씨처럼 바뀔지~ 변덕스러운 면이 있긴 하지만 순간의 감정에 충실한 게 매력 포인트!

 

_

 

제가 평소에도 가장 좋아하던 아이돌인
아이브가 나와서 너무 기쁘네요

_

4세대 여돌 테스트 모든 결과

엔믹스 (NMIXX)

있지 (ITZY)

르세라핌 (LE SSERAFIM)

스테이씨 (STAYC)

뉴진스 (New jeans)

(여자) 아이들 ((G)I- DLE)

에스파 (aespa)

_

같이 해봐요


4세대 여돌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