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IT & 스마트폰

우리동네gs 통신사 할인 등록방법 (kt멤버십 lg멤버십)

by 딩도 2023. 1. 31.
반응형


우리동네gs 통신사 할인 등록방법

우리동네gs kt멤버십 lg멤버십 등록

_

요즘 마트나 편의점을 직접가지 않아도 배달을 해서 집으로 받아서 시키는게 엄청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데 특히 배민이나 요기요같은 앱으로 마트 또는 편의점을 이용할 수 있지만 “우리동네gs"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 이유는 gs전용앱이라 물건종류도 더욱 다양하고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쿠폰도 많이주고 할인도 많이 적용되기때문인데 통신사 할인까지 앱결제로 가능한점 알고계신가요?

알고는 있어도 물건을 다고르고 최종결제창에서 적용을 하는법을 모르는분들이 계시는데 아무리 최종결제창에서 눌러도 멤버십이 안눌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이에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_

■우리동네gs 통신사 할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먼저 “우리동네gs"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상품을 고르기 전에 결제를 하기전에 미리 통신사 멤버십을 등록을 하셔야 결제창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1. 하단에 my탭 클릭 후 할인 정보에서 “통신사 할인”을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2. 그리고 kt멤버십 또는 lg멤버십 카드 번호를 등록하시면 물건을 결제 후 최종 결제창에서 통신사 할인까지 알뜰하게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카드번호 단말기 저장 동의를 하시면 재 로그인시 등록 카드를 자동 표시하기 위해서 카드 번호를 저장하여 다음결제에도 편리하게 바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카드 등록 후 멤버십 QR 내 통신사 할인을 체크해 주세요.

 

• GS25, GS THE FRESH에서 QR 결제 시마다 자동으로 할인 받으실 수 있습 니다.

• 일부 매장 및 상품(담배, 주류, 안전상비 의약품, 종량제 봉투/상품권 등 서비스/수탁상품)은 할인 품목에서 제외됩니다.

• 통신사 할인 혜택은 브랜드별, 통신사 멤버십 등급별로 상이하게 적용되오니 자세한 할인 혜택은 통신사 멤버십 서비스를 확인해 주세요.

 

_

■멤버십 번호를 모를 경우


멤버십 번호를 모를 경우에는 모바일 회원등록을 이용하시거나 본인이 사용중인 통신사 앱을 설치하시면 멤버십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바코드 밑에 나오는 번호가 본인의 멤버십 카드번호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