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블랙핑크 오레오 가격 파는곳 (포토카드 이벤트)

by 딩도 2023. 2. 2.
반응형


블랙핑크 오레오 가격 파는곳

블랙핑크 오레오 포토카드 이벤트

_

외국에서만 팔았던 블랙핑크 오레오가 드디어 한국에도 판매를 시작하는데 동서식품은 오레오와 블랙핑크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2023년 2월 1일 밝혔습니다.

한정판에는 완관이 디자인됐는데 왕관은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에 등장했던 심볼을 활용했습니다.

오레오x블랙핑크의 블랙 버전에는 핑크색 딸기 크림이, 핑크 버전에는 다크 초콜릿 크림이 들어갑니다.

_

블랙핑크 오레오 가격

 

블랙핑크 오레오는 초코맛과 딸기맛 총 2가지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파는곳은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등) 또는 일반 편의점(cu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구매도 가능한데 직접 찾아보니 이마트몰(쓱배송) 그리고 쿠팡에서도 검색해보니 나오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오레오 가격은 인터넷 이마트몰 같은데서는 1,180원 에서 1,500원 사이였으며 일반 대형마트에도 가격은 비슷했고 편의점같은 경우는 2,000원에 판매중 이였습니다.

 

_

■블랙핑크 오레오 포토카드


블랙핑크 오레오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합니다.

먼저 온라인 사이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블랙핑크 멤버들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및 다양한 상품과 굿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총 2가지인데 블랙핑크 오레오 광고cf를 보고 퀴즈를 푸는 방식과 구매 인증이벤트가 있습니다.

경품 이벤트에서는 1등 아이패드 에어, 2등 굿즈 4종+오레오 포토카드, 3등 블랙핑크 pvc백, 4등 블랙핑크 오레오 포토카드, 5등 블랙핑크 오레오 스티커, 6등 오레오 피크닉백, 7등 오레오 기프티콘을 지급 합니다.

1등 아이패드도 탐나긴 하지만 블랙핑크 팬 블링크로써 포토카드만 당첨되도 너무 기쁠것 같습니다.

_

스페셜 제품 패키지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 계정 등록 후 제품 패키지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배경화면과 함께 블랙핑크의 영상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블랙핑크와의 특별한 순간이 담긴 영상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유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은 블랙핑크 멤버 한 명당 2개씩, 총 8개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_


[유의사항]
- 본 이벤트 참여시 이벤트 내용과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참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본이벤트는 당첨 경품에 대한해외 배송이 불가하므로 국내 거주자에 한하여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발표일과 배송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비방 혹은 욕설 등 분 이벤트와 관련 없는 응모 내역은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명의도용 등 부정 응모 및 불법적이거나 비정상적인 이벤트 참여를 통한 당첨으로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 개인 정보 누락 및 잘못된 정보 기입 시,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경품 증정 일자, 증정 방법 등은 당첨자분들께 개별 연락드릴 예정이며, 당첨 발표 기간 내 문자, 통화 등 연락이 닿지 않을 시엔 당첨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경품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5만원 이상의 이벤트 경품의 제세 공과금(22%)는 (주)동서식품이 부담합니다.

- 경품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 상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본이벤트는 1인당 최대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여는 본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제3자의 초상권 및 지적재산권 침해는 불가하며, 이로 인한 법적 책임 발생 시 해당 사용자가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 당첨 경품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하며, 현금 또는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불가합니다.

- 당첨 경품은 반송/분실/훼손 등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 유의 사항]
- 개인 SNS를 통한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이벤트 기간 내 공개된 게시물에 한 하여 정상 참여로 간주됩니다.

- 필수 해시태그 '#오레오 #블랙핑크 #오레오블랙핑크' 를 모두 포함해 주세요.

-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한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 업로드된 구매 인증 게시글은 이벤트 웹사이트 내에 공개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이와 같은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욱 자세한 안내문은 블랙핑크 오레오 홈페이지 이벤트 문구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블랙핑크 오레오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_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인이 즐기는 쿠키 오레오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만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과 함께 재미있고 개성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_

저희 동네 편의점은 물어보니깐 내일 물건이 들어온다 하는데 저도 빨리 구매하고싶고 이벤트도 참여해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