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IT & 스마트폰

빙 챗 gpt 사용법 (빙 새로운 ms 검색 엔진)

by 딩도 2023. 2. 8.
반응형


빙 챗 gpt 사용법

빙 새로운 ms 검색 엔진

_

마이크로소프트(MS)가 자사의 검색 엔진 빙(Bing)과 브라우저인 엣지에 인공지능 챗봇인 챗GPT를 장착했습니다.

1200억달러 규모로 추정되는 글로벌 검색 시장에서 구글과 한판 대결을 벌이겠다는 각오인데 2023년 2월 7일(현지 시각) 마이크로소프트의 사티아 나델라 최고경영자(CEO)는 미국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있는 MS 본사에서 행사를 열고 인공지능 기반의 새로운 검색 엔진 ‘빙’을 발표했습니다.

나델라 CEO는 “검색의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면서 “검색의 패러다임이 수십 년 동안 바뀌지 않았다. 하지만 인공지능이 기존 방법보다 더 유연하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그는 “오늘 경기가 새롭게 시작될 것이고, 우리는 빠르게 움직일 것”이라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이 적기이기 때문에 검색을 다시 혁신하는 데 많은 즐거움을 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날 마이크로소프트는 크게 검색 엔진 빙(Bing)과 브라우저인 엣지에 챗GPT를 장착한 모습을 시연했습니다.

우선 새로워진 빙(Bing)에 검색하면 종전 검색에다 인공 지능이 주석을 단 결과를 함께 보여주며 다른 방법은 빙 챗봇과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브라우저인 엣지의 사이드바에 챗봇 창을 설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_

■빙 챗 gpt 사용법


이날 마이크로소프트는 빙 챗 gpt 사용에 대한 다양한 검색 예시를 들었습니다.

챗GPT와 달리 빙 챗봇은 한 시간 전에 나타난 뉴스까지 분석을 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챗봇과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는 이유는 1750억개 매개변수로 학습한 오픈AI의 초거대인공지능인 GPT-3.5를 업데이트했기 때문인데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날 이에 대해 프로메테우스 모델을 도입했고 이를 통해 GTP-3.5보다 더 강력한 정보와 응답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다만 새로운 빙 챗봇을 사용하려면 대기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야 하는데 현재는 전면 공개는 아닌 셈입니다.

 

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빙에 로그인해 신청해야 하고 크롬 확장프로그램에 빙을 설치해야 합니다.

빙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마이크로소프트가 원하는 것은 바로 이 챗봇을 무료로 제공하는 대신 구글이 장악한 검색 시장을 차지하겠다는 야심이 아닌가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습니다.  

 

 

_

■자주 묻는 질문


새로운 Bing이란?
새 Bing은 웹을 검색할 때마다 리서치 길잡이, 개인 플래너 및 창의적 파트너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 AI 기반 기능 세트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 질문을 하세요.

복잡한 질문을 하면 Bing에서 자세한 회신을 제공합니다.

실제 답변을 가져옵니다.

 

Bing은 웹의 검색 결과를 확인하여 요약된 답변을 제공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영감을 받아야 하는 경우 Bing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쓰거나, 스토리를 작성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채팅 환경에서는 "더 간단한 용어로 설명해 줄 수 있습니까" 또는 "추가 옵션 제공"과 같은 추가 질문과 채팅을 통해 검색에서 더 자세한 답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_

어떻게 할까요? 새 Bing을 가장 잘 사용하시겠습니까?
• 사람과 대화하는 것처럼 질문하세요. 즉, 세부 정보를 포함하거나, 설명 또는 추가 정보를 요청하고, Bing에게 더 유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예: "9월에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 중입니다. 런던식으로 3시간 비행할 수 있는 해변은 무엇인가요?" 그런 다음 "우리가 그곳으로 이동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와 같은 내용으로 추가 작업을 수행합니다.

 

• Bing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직접 요청합니다. "무엇을 할 수 있나요?"와 같이 시도해 보세요. "X를 도와 드릴까요?" "제한 사항이 무엇입니까?" Bing에서 도움이 되지 않는 사항이 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 Bing은 답변을 재미있고 사실적인 상태로 유지하려고 하지만 초기 미리 보기인 경우 요약된 웹 콘텐츠를 기반으로 예기치 않거나 부정확한 결과가 계속 표시되므로 최상의 판단을 사용하세요. 항상 학습 중이며 Bing 개선에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Bing 페이지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피드백 단추를 사용하여 의견을 공유하세요.

_

일반 검색 엔진과 어떻게 다른가요?
새 Bing은 기존 Bing 환경을 기반으로 하여 새로운 유형의 검색을 제공합니다.

• Bing은 관련 링크 목록을 생성하는 것 외에도 웹 전반에 걸쳐 신뢰할 수 있는 원본을 통합하여 하나의 요약된 답변을 제공합니다.

• 말하는 방식, 텍스트 및 생각 방식을 검색합니다. Bing은 복잡한 검색을 가져오고 자세한 응답을 다시 공유합니다.

 

• 채팅 환경에서는 자연스럽게 채팅하고 초기 검색에 대한 후속 질문을 하여 개인 설정된 회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Bing은 창작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쓰거나, 스토리를 쓰거나,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_

 

새 Bing에서 응답을 생성하는 방법
Bing은 웹에서 관련 콘텐츠를 검색한 다음 찾은 내용을 요약하여 유용한 응답을 생성합니다.

 

또한 해당 원본을 인용하므로 참조하는 웹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_

 

Microsoft가 새로운 Bing에 대한 책임 있는 AI에 어떻게 접근하고 있나요?
Microsoft는 책임 있는 AI에 대한 노력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Bing은 AI 원칙에 따라 개발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파트너 OpenAI와 협력하여 책임 있는 사용을 장려하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는 기본 모델 작업에 대해 OpenAI와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며 Bing 사용자 환경을 설계했으며, 오류를 완화하고 콘텐츠 필터링, 운영 모니터링 및 남용 탐지 및 기타 보호 장치와 같은 항목의 오용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안전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대기 목록 프로세스는 책임 있는 AI에 대한 접근 방식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도구를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전에 도구를 개선하기 위해 Bing에 미리 액세스한 사용자로부터 사용자 피드백을 받습니다. 책임 있는 AI는 여정이며, 계속해서 시스템을 개선할 것입니다.

 

MICROSOFT는 AI를 보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은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ing을 책임 있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사용 약관 및 콘텐츠 정책를 참조하세요.

_

Bing의 AI 생성 응답이 항상 사실적입니까?
Bing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대한 모든 응답을 기반으로 하려고 하지만 AI는 실수할 수 있으며 인터넷의 타사 콘텐츠가 항상 정확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닐 수 있습니다.

 

Bing에서 찾은 정보를 잘못 표현하기도 하고,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하거나 부적절하다는 응답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판단을 내리거나 Bing의 응답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전에 자신의 판단을 사용하고 사실을 다시 확인하세요.

 

언제든지 "해당 정보를 어디서 받았습니까?"라고 묻거나 원본 원본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피드백을 공유하거나 문제를 보고하려면 응답의 오른쪽 위에 있는 메뉴를 연 다음 플래그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모든 Bing 페이지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피드백 단추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_

새 Bing에 액세스할 어떻게 할까요??
"대기 목록에 참가"를 선택하여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기 목록을 지우면 Bing.com 새 Bing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전자 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러면 일반적인 검색 상자에 입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Bing은 검색 결과의 맨 위에 있는 채팅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