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본디 성격 테스트 링크 (본디 mbti)

by 딩도 2023. 2. 10.
반응형


본디 성격 테스트

본디 mbti

_

요즘 인스타에서 유행하고 있는 본디는 메타버스 기반의 소셜 미디어이며 2022년 11월에 정식 론칭했으며 현재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즉 나만의 공간을 생성하여 글이 아니라 가상의 공간, 아이템, 캐릭터를 이용해 현재 자신의 상태를 표현할 수 있으며 이를 공감, 댓글 등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큰 인기 중인데 이와 관련된 mbti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본디 성격 테스트

 

[본디 테스트 문제]
1. 친구와 길을 가던 중 친구의 지인을 만났다면?

 

- 짧은 인사만 하고 친구가 이야기하는 것을 옆에서 듣고 있는다
- 친화력을 발휘해서 함께 이야기한다

 

_

2. 내가 선호하는 소통 방식은?

- 카톡 문자 등 메신저를 이용한 소통
- 직접 만나거나 전화로 하는 소통

_

 

3. 오랜만에 쉬는 날! 상태 메시지를 설정한다면 나는?

 

- 에너지 충전 중 연락 잘 안돼요
- 간만에 쉬는데 나랑 놀 사람 손!

 

_

4. 게임 속 집 꾸미기를 한다면 나는?

- 내가 원했던 인테리어 느낌으로 현실적인 집 꾸미기
-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판타지한 느낌으로 집 꾸미기

 

_

5. 게임 속 캐릭터를 만든다면?

- 나만의 고유한 느낌이 드는 현실 반영 캐릭터
- 게임에서는 주인공처럼! 과감하고 판타지한 캐릭터

 

_

6. 친구가 가상현실 게임이 너무 현실적이라 무섭다고 한다면 나의 반응은?

 

- 그건 그냥 게임일 뿐이야
- 미래에는 진짜 게임과 현실을 구분 못 하는 세상이 올 수도 있어

_

7. PT발표 후 친구가 “넌 열심히 안 하는 것 같았는데 재능이 엄청 나” 라고 한다면?

- 열심히 준비했는데 왜 그렇게 생각하지?ㅠ
- 후훗..! 역시 나의 재능은 대단해

 

_

8. 내가 상대방에게 관심을 표현하는 방식은?

 

- 리액션을 잘하고, 말을 잘 들어준다
- 질문을 자주하고, 적극적으로 도와준다

 

_

9. 극악의 상황에서 무언가를 해냈을 때 내가 듣고 싶은 칭찬은?

 

- 와 역시 믿고 있었다~ 힘들었을 텐데 고생했어!
- 와 이걸 성공하네? 도대체 어떻게 한 거야?

 

_

10. 게임 속 집을 꾸민다면 나는?

- 가구, 컬러, 분위기 등 모든 것을 미리 계획하고 꾸미기 시작한다
- 가능성을 열어 놓고 느낌이 가는 대로 꾸며 본다

 

_

11. 갑자기 땡기는 음식이 생각났을 때 나는?

 

- 진지하게 고민하지만, 계획에 없던 소비라 참아본다
- 먹고 싶은 건 먹어야지! 바로 주문한다

 

_

12. 친구들과 약속 준비할 때 나는?

- 약속 시간 지나서까지도 준비할 때가 많다
- 준비 끝나고도 시간이 남는 편이다

 

_

 

저의 결과는(?)
전 ESFJ가 나왔습니다.

관종
마당발임
나는 공주야
리액션 부자
TMl 남발
똑 부러짐
정리 정돈 잘함
계획 틀어지면 화냄

댕댕미
사랑꾼
말이 많음
리액션 부자
공감 전문가
현실적임
잘 맞춰줌
계획적임

_

제가 나온 결과 말고도 모든 mbti(ENTP, ENFP, ESTJ, ENTJ, ESFP, ESTP, ENFJ, ESFJ, INTP, INTJ, INFP, INFJ, ISTP, ISFJ, ISFP, ISTJ)가 나오니 한번 해보시면 재밌을거 같아서 같이 공유드립니다.

같이 해봐요


본디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