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주말 본캐 테스트 (금요일 테스트)

by 딩도 2023. 3. 7.
반응형


주말 본캐 테스트

금요일 테스트

_

주말에도 일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주말에 쉬기때문에 불금을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데 금요일에 변신할 진짜 나의 본캐를 알아보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주말 본캐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금요일만 되면 나는
- 어떤 일이 펼쳐질까.. 핫플에 놀러갈 생각에 두근두근
- 드디어 쉴 수 있다ㅠ 이제서야 풀리는 긴장감

_

2. 갑작스럽게 잡힌 주말 약속 나의 속마음은?
- 아....(쉬고 싶은데) 어떻게 거절할지 고민한다
- 어디서 만날까? 내가 맛집 찾아둠 ㅇㅇ

_

3. 디저트 먹으러 왔는데 해피포인트 적립/멤버십 혜택 알뜰살뜰하게 챙기는 친구
- 대박~! 이런건 어떻게 알았어??신기해하며 이것저것 물어본다
- (속으로)엄청 알뜰하네.. 아주 야무져..

_

4. 매 주 토요일, 온전히 나만을 위한 클래스를 듣는다면?
- 나의 심신을 다잡을 수 있는 명상, 요가 PICK!
- 나의 의견을 피력할 수 있는 독서, 토론 모임 PICK!

_

5. 모임이 끝나고 회식에 참석하게 되었다.
-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보며 나에 대해서도 같이 알려준다
- 주로 다른 사람의 얘기를 귀담아 듣고 질문에 대해서만 대답한다.

 

_

저의 결과는(?)
주말용 나의 본캐 유형은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집콕형”이 나왔습니다.

"주말에는 저 찾지 마세요..."

🧡나의 캐릭터 유형은?
*주말에는 혼자 있는 시간을 꼭 만들어 놓아요
*영화, 드라마 등 유명작은 모두 섭렵 완료! 모르는 작품이 없어요
*사람이 많고 복잡한 곳에 가면 쉽게 지쳐요
*평소에 나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는 편이에요
*주말엔 연락이 잘 안될 수 있어요

_

주말 본캐 테스트 바로가기 출처

_

제가 나온 집콕형 말고도 체력왕, 핵인싸형, 금손형 등이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