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대인관계 계절 테스트 (대인관계 봄격진단)

by 딩도 2023. 3. 27.
반응형


나의 대인관계 계절 테스트

대인관계 봄격진단

_

인간은 살아가면서 혼자사는 세상이 아니기에 타인과 대인관계도 중요한데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계절일지, 나의 대인관계 계절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나의 대인관계 계절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도 쉽게 마음을 열어요
- YES
- NO

2. 친구에게 애정을 표현하는 것은 어려워요
- YES
- NO

3.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많이 보는 편이에요
- YES
- NO

4. 누군가가 힘들어 하는 것을 보면 마음이 아파요
- YES
- NO

5.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 YES
- NO

6. 어떤 모임에서든 리더 역할을 하고 싶어요
- YES
- NO

7. 주변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요
- YES
- NO

8. 주변 사람들의 행동 때문에 짜증 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 YES
- NO

9. 다른 사람의 의견에 따르는 편이에요
- YES
- NO

10. 나에게 도움이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거짓말 할 수 있어요
- YES
- NO

 

_

제 결과는(?)
곡식은 익고 하늘은 높지만 무언가 쌀쌀한 가을 같은 대인관계가 나왔습니다.

쌀쌀한 수확의 계절인 가을 같은 관계를 맺는 당신.

가을 날의 시림이 옷을 파고 드는 것처럼,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을 때 묘하게 쌀쌀함을 풍기는 편이에요.

[최고 기온]
관계에서 주도권을 잡는 편이에요
'나'에게 중요한 것을 잘 챙겨요
실용적이고 독립적인 대인 관계를 선호해요
사회적인 상황에서도 아주 유능해 보여요

[최저 기온]
친절해 보이진 않아서 오해를 살 때가 있어요
경쟁심이 강해서 갈등이 있을 수 있어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가끔은 자만심으로 비춰질 수 있어요
쌀쌀맞고 차가워 보일 수 있어요

_

같이 해봐요


나의 대인관계 계절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