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4. 13.
반응형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mbti 총정리

_

얼마전에 페북이나 인스타 스토리에 누구나 올라와서 했던 라벨 스티커 테스트 다들 아시나요?

 

라벨 스티커 테스트 링크 (mbti 모든 유형 결과)

라벨 스티커 테스트 mbti 내 맘속에 스티커를 붙이는 테스트 _ 사람은 누구나 생각하는게 다른데 과연 내 맘속 메시지를 스티커로 붙여보면 무슨 메시지의 스티커가 붙을지 알려주는 신박한 테스

dingdo.tistory.com

(원조 라벨 스티커 테스트 안내 포스팅)

이번에 라벨 스티커 테스트가 2탄 개념으로 연애편으로 새로 나왔다고 합니다.

_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테스트 문제]
1. 식당에 밥을 먹으러 왔다! 그런데 사장님이 친근하게 말을 건다면?

• 감사하긴 하지만 살짝 불편쓰..
• 자주 와야겠당 너무 친절하시네

_

2. 일주일 내내 약속이 생겨 나가야 한다면?

• 그럴 일은 없어 이런 끔찍한 질문을 하다니
• 좀 피곤하려나? 그래도 집에 계속 있는 거보단 나아

_

3. 약속이 끝나고 집에 왔을 때 나는?

• 오늘 너무 재밌었다ㅎㅎ 내일도 재밌겠다ㅎㅎ
• 후 드디어 집이다. 피곤해.. 내일은 무조건 쉬어야지

_

4. 엘리베이터를 탔을 때 나의 생각은?

• 엘베가 멈췄는데 핸드폰 먹통되면 어떻게 해야하지?
• 빨리 도착해라

_

5. 애인이 내가 모르는 이성과 함께 있다면?

• 물어보기 전 그 짧은 순간 온갖 상상의 상상을 다 해봄
• 누군지 바로 물어봄

_

6. 내가 자주 하는 말은?

• 만약에, 혹시나, 그럴 수 있잖아, 왜 때문이지?
• 그럴 수 있지, 글쎄, 뭔 소리야

_

7. ‘생각 좀 해볼게’의 뜻을 고르라면?

• 실제로 고민할 시간이 필요함
• 거절하고 싶은데 상대방 기분 상할까 봐 눈치 보는 중

_

8. 애인이 나에게 고민 상담을 한다면

• 최대한 들어주려고 함
• 최대한 해결해 주려고 함

_

9. 애인이 ‘오늘 되게 편하게 입고 왔네?’라고 하면?

• 엉 오늘은 좀 편하게 입고 싶었어
• 너무 추리하게 입고 왔나 봐ㅜ 신경 좀 쓸 걸..

_

10. 오늘은 집 대청소 하기로 한 날! 그런데 애인이 집 앞으로 나오라고 한다면?

• 오늘 대청소 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오는 건 좀…
• 청소 이따가 하면 되지! 내일 해도 되고!

_

11. 보통 데이트할 때 나는?

• 항상 뭘 할지 미리 알아보고 정한 후 만나는 편
• 일단 만나서 뭐 할지 정하는 편

_

12. 평소 나의 약속을 잡는 방식은?

• 지금은 안되고 다음 주 주말 저녁은 어떤데
• 지금 뭐 해? 삼겹살 ㄱ?

 

_

저의 결과는(?)
아너스트 스티커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내 마음을 표현해주는 스티커가 문구가 쭉 나열 되는데 정말 공감이 가는 내용이 많습니다.

_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mbti


ESFJ 스테이블 스티커
ENFJ 젤러쉬 스티커
ENFP 챠밍 스티커
ENTJ 리얼리스틱 스티커
ENTP 아너스트 스티커
ESFP 카인니스 스티커
ESTJ 설트 인리 스티커
ESTP 엑티브 스티커

ISTJ 퍼펙트 스티커
ISTP 캄 스티커
INTP 마이 셀프 스티커
INTJ 애널리스 스티커
INFP 워리 스티커
INFJ 케어풀 스티커
ISFP 소프트 스티커
ISFJ 리스닝 스티커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라벨 스티커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