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컬러칩 성격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by 딩도 2023. 6. 15.
반응형


연애 컬러칩 성격 테스트 mbti

_

이전에 테스트잇에서 나온 컬러칩 성격 테스트를 소개해드렸는데 기억나시나요?

 

컬러칩 성격 테스트 (mbti 결과 모두 공개)

컬러칩 성격 테스트 mbti _ 나의 성격에 맞는 컬러칩은 어떤게 있는지 찾는 테스트잇에서 컬러칩 성격 테스트가 새롭게 나왔다고 하는데 알려드리겠습니다. _ ■컬러칩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dingdo.tistory.com

(기존 컬러칩 성격 테스트 포스팅 안내)

이번에 테스트잇에서 기존 컬러칩 성격 테스트말고 연애편으로 새로 등장 했다고 하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릴까 합니다.

_

■연애 컬러칩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유독 나에게만 친절한 사람 내가 하는 생각은?
- 친절한 사람이네
- 나 좋아하네

2.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나는
- 그 사람 곁을 맴돌며 어필을 한다
- 멀리서 지켜보며 관찰한다

3. 좋아하는 사람에게 내 마음을 표현하는 나의 방식은?
- 잘해주기,말 걸기, 웃어주기
- 툴툴거리다 한번씩 챙겨주기, 장난치기

4. 내가 선호하는 데이트는?
- 자유롭고 즉흥적인 데이트
- 계획대로 진행되는 데이트

5. 사귄 지 얼마 안 된 연인이 우리의 미래에 대해 얘기한다면?
- 너무 이르다고 생각해 대충 둘러댄다
- 어차피 상상이니 신나게 대화한다

6. 연인이 제일 친한 친구들을 소개해 준다고 한다
- 기대된다! 빨리 친해져야지
- 굳이 소개받아야 하나? 어색하다

7. 연인에게 서운한 일이 생긴 나는
- 말은 안 하지만 티는 낸다
- 그 자리에서 바로 말한다

8. 나는 보고 싶다고 갑자기 찾아오는 연인이
- 고맙고 감동이다
- 말하고 오거나 만나기로 한 날에 보는 게 좋다

9. 우연히 연인의 전 애인 얘기를 듣게 된 나
- 과거는 과거일 뿐~ 신경 안 쓴다
- 괜히 들었다! 계속 신경 쓰인다

10. 집에서 쉬고 있는데 연인이 심심하면 지금 만날래?라고 카톡을 보냈다
- 일정이 없으면 만나서 논다
- 집에서 쉬는 것도 일정이라 다음에 본다

11. 연인이 정말 안 어울리는 옷을 입고 나왔다 나의 반응은?
- 상처받을까 봐 지적하지 않는다
- 그 옷은 안 어울린다고 솔직히 말해준다

12. 연인과 여행을 가기로 한 나 연인이 짠 빡빡한 일정표를 확인했다
- 일단 가고 그때그때 할지 말지 정한다
- 일정을 다 소화할 수 있게 수정한다

 

_

저의 결과는(?)
LOVE COLOR CHIP TEST : SCARAB가 나왔습니다.

잘 맞는 LOVE COLOR CHIP
FROST
SPACE

안 맞는 LOVE COLOR CHIP
FLAMINGO
AMALFI

_

■연애 컬러칩 성격 테스트 mbti


PEACH ESTJ
NICHEL ESTP
SCARAB ENTP
JACKPOT ENTJ
COBALT ENFJ
CORN ENFP
TAFFY ESFJ
AMALFI ESFP

SPACE ISTJ
BUBBLE ISTP
QUASAR INTP
ROSE INTJ
EMERALD INFJ
TENDER INFP
FROST ISFJ
FLAMINGO ISFP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연애 성격 컬러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