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심해 속 무법자 성격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8. 12.
반응형


여러가지 다양한 테스트를 만들어 제공하는 케이테스트라는 사이트에서 심해 속에서 알아보는 내 성격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_

■심해 속 무법자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연달아 약속이 있었다! 쉬기로 한 오늘, 나오라는 친구에게 나는?
• 나 어제도 약속 있었어.. 오늘은 쉴래 ㅠㅠ
• 오오 그래! 마침 지루했는데 잘 됐다 하고 나갈 채비를 한다.

_

2. 여유롭게 누워서 쉬고 있는데 갑자기 친구가 바다 보러 가자고 한다면?
• 할 일도 없는데 무료하게 있을 바에 바다나 다녀오자!
• 나 지금 너무 행복한데..? 다음에 가자!

_

3. 벨이 없는 식당에서 주문할 때 나는?
• 사장님~ 외친 후 주문한다
• 직원 지나가는 타이밍 맞춰서 손을 살짝 들고 눈 마주치길 기다린다

_

4. 평소 노래 들을 때 나는?
• 와 가사 완전 내 스타일ᅲ 멜로디도 좋고
• 인트로 & 멜로디 합격

_

5. 완전 몸 좋은 내 이상형을 보았을 때 나는?
• 아 저런 애랑 만나면 같이 매일 운동도 하고 식단도 하고...
• 와.. 완전 대박...

_

6. 책상 위에 없던 사탕이 놓여 있을 때 나의 생각은?
• 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 사탕이다! 근데 이게 왜 여깄지? 누가 독 묻혀놓은 거 아님? 먹으면 갑자기 잠드는 거 아냐? 신종 인신매매?
• 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 사탕이다! 누가 놓고 갔지?

_

7. 친구가 ‘사실 나 네가 나한테 이랬던 부분 좀 속상했어’라고 말한다면?
• 헐 진짜? 그런 의도는 아니었는데 그렇게 느꼈다면 미안
• 그 부분이 왜 속상했던 건데?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야!

_

8. 식단 중 일 때 친구가 속상한 일이 있다며 맛있는 거 같이 먹자고 애원할 때 나는?
• 오바임 그거 먹음 내일까지 굶어야 해 하며 거절한다
• 곤란하지만.. 애원에 못 이겨 가서 먹어주는 척이라도 한다

_

9. '나 너랑 안 맞는 것 같아' 라고 친구에게 들었을 때 나는?
• ..충격에 말을 잇지 못함
• 왜 안 맞는다고 생각하는지 설명해 줄래?

_

10. 월급/용돈을 받은 후 나는?
• 오예 돈 들어왔다~! 생활비 먼저 쓰고 남으면 또 모아두고 한다
• 적금통장 카드값 비상금을 바로 빼두고 생활비 시작한다

_

11. 내가 생각했던 일이 뜻대로 안 풀릴 때 나는?
• 에효 어쩔 수 없지 뭐 어쩔 거야
• 짜증이 밀려온다

_

12. 상반기가 지나버린 8월 나는 무슨 생각을 하는가?
• 벌써 상반기가 지났네 아깝다.. 하반기엔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조금 더 나에게 유익한 시간을 보내야지!
• 우와 벌써 반년이 지났네 시간 겁나빠르다!

 

_

저의 결과는(?)
완벽주의 무법자가 나왔습니다.

현상 수배 사유
혼자서 내린 결론으로 여럿 이들을 당황하게 한 이 물고기를 현상수배함

특징
갱생 가능 무법자
매우 현실적임
계획적이고 신중함
융통성이 제로임
설득잘 안 당함
은근 감정 기복 있음

갱생 가능 무법자
오지라퍼 무법자
슈퍼솔직 무법자

갱생 불가능 무법자
너그러운 무법자
공감폭발 무법자

_

■심해 속 무법자 성격 테스트 mbti


오지라퍼 무법자 ESFJ
친화력갑 무법자 ESFP
공감폭발 무법자 ENFJ
천진난만 무법자 ENFP
슈퍼솔직 무법자 ENTJ
최강멘탈 무법자 ENTP
독불장군 무법자 ESTJ
팩트폭행 무법자 ESTP

속이깊은 무법자 ISFJ
귀차니즘 무법자 ISFP
너그러운 무법자 INFJ
감성폭발 무법자 INFP
의심많은 무법자 INTJ
공감제로 무법자 INTP
완벽주의 무법자 ISTJ
할말하않 무법자 ISTP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심해 속 무법자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