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 (전체 mbti 유형 공개)

by 딩도 2023. 8. 13.
반응형


이번에 테스트잇이라는 여러 가지 재밌고 다양한 테스트를 만드는 사이트에서 스티커팩 테스트 시리즈로 연애 테스트도 새롭게 나왔는데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일은 기다렸던 데이트 날 아직 씻기 전인 나는
- 아 귀찮아..씻기 싫어
- 인간은 왜 씻어야 할까?

_

2. 내가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는?
- 시끌벅적 사람 많은 핫플레이스
- 조용조용 분위기 있는 장소

_

3. 연인이 서운하게 하면 나는
- 바로 입부터 튀어나오는 편
- 바로 서운한 부분을 말하는 편

_

4. 데이트 코스를 정할 때 나는
- 어디 어디 가야지 대략 정하는 편
- 장소,시간, 브레이크 타임 다 알아두는 편

_

5. 연인이 할 말 있다고 퇴근 후 보자고 할 때 나는
- 그래 퇴근하고 보자 -끝-
- 무슨 일이지? 별별생각을 다한다

_

6. 알고 보니 자신의 제일 친한 친구를 나에게 깜짝 소개해 주려는 거였다면
- 깜짝이라 놀라긴 했지만 편하게 대화를 나눈다
- 어색하고 당황스러워 뚝딱거린다

_

7. 그 친구가 은근 내가 마음에 안 드는 듯 군다면?
- 최대한 웃어넘기려고 노력한다
- 불편한 상황에 표정이 굳는다

_

8. 막차 타려고 거리 계산 다 해놨는데 몇 분 차이로 놓쳐버렸다면?
- 어쩔 수 없지...택시를 탄다
- 몇분 늦은 나 자신에 짜증이 난다

_

9. 연인이 내일 데이트를 하자고 한다 나는 어떤 데이트를 하고 싶은가?
- 우리에게 익숙한 데이트
- 새롭고 색다른 데이트

_

10. 내가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 비율은?
- 밖 데이트 8 집 데이트 2
- 집 데이트 8 밖 데이트 2

_

11. 연인이 화났을 때 풀어주는 나만의 방법은?
- 연인을 생각하며 어울릴 것 같은 선물 사주기
- 연인에게 필요했던 선물 사주기

_

12. 연인과 헤어졌을 때 나는
- 헤어졌지만 가끔 재회하기도 함
- 한번 끝은 영원한 끝

 

_

저의 결과는(?)
전 NAVY가 나왔습니다.

잘 맞는 스티커 팩 LILAC / YELLOW
안 맞는 스티커 팩 LIME / BROWN

_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 mbti


ESFP NAVY 네이비
ESFJ RED 레드
ENTP BROWN 브라운
ENTJ LEMON 레몬
ENFP BLUE 블루
ENFJ ORANGE 오렌지
ESTP LAVENDER 라벤더
ESTJ BEIGE 베이지

ISFP HOTPINK 핫핑크
ISFJ GREEN 그린
INTP LIME 라임
INTJ LILAC 라일락
INFP PINK 핑크
INFJ YELLOW 옐로우
ISTP MINT 민트
ISTJ GRAY 그레이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스티커팩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