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성격 온도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유형)

by 딩도 2023. 8. 14.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나의 성격 온도는 어떨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새롭게 등장했는데 재밌는거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성격 온도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길 걷다가 “영이 맑으세요”라고 하는 도쟁이들을 만났을 때 나는?
• (속으로) 와.. 아직도 저렇게 다니는 사람들이 있어? 후다닥 갈 길 마저 간다.
• (육성으로) 와.. 아직도 저렇게 다니는 사람들이 있어?

_

2. “선착순 1명”이라는 소리를 들었을 때?
• 바로 고민 없이 손들면서 “저요!”라고 외친다.
• 저 경쟁에 끼기 싫어서 그냥 조용히 구경하지만 한편으로는 무엇인지 궁금해서 계속 구경은 한다.

_

3. 약속 나가기 전에 나의 모습은?
• 친한 친구 만날 생각이 기분은 좋지만 이상하게 나갈 준비하면서 벌써 지쳐 있다.
• 놀 생각에 더 신나서 노래도 틀고 나갈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텐션이 높아져 있다.

_

4. 저승사자가 내가 내일 죽을 거라고 서신을 들고 찾아왔다면?
• 저 사람은 어쩌다가 저승사자가 된 걸까.. 무섭게 생겼지만 착해 보이는데..
• 서신이고 뭐고 죽었다니까 그냥 따라간다.

_

5. 최애 배우의 영화시사회에 당첨돼서 갔다 왔을 때 나는?
• MC는 박 OO이 와서 진행했고, 최애 배우가 악수도 해주고 사인도 받아왔어!
• 진짜 대박~이였어! 분위기 아주 후끈후끈한 게 시사회가 아니라 팬미팅 갔다 온 줄~~~

_

6. 만약에 하늘에서 음식이 진짜로 떨어진다면 어떨 거 같냐는 질문에 나는?
• 나는 초콜릿 좋아하니까 초콜릿부터 담을 거고, 아! 파스타는 면이랑 소스가 따로 떨어지는 걸까? 머리에 맞으면 머리 망가지는데 그건 어떡하지?
• 하늘에서 음식이 왜 떨어져? 떨어져 본 적이 없는데 내가 어떻게 알아?

_

7. “화나니까 나한테 말 걸 생각하지도 마!”라고 했을 때 나는?
• 갑자기 왜 그러는 건데??? 이유가 뭔데?
• 야~ 너나 나한테 말 걸지 마~ 어이가 없네

_

8. 읽씹 당했을 때 나는?
• “내가 말실수한 게 있나?!” 하고 채팅방 위로 올려서 대화 내용 다시 확인해 본다.
• “바쁜가 보네~ 나중에 보내겠지” 하고 그냥 내 할 일 한다.

_

9. 친구가 나의 뒷담을 했단 사실을 알게 됐을 때 나는?
• 그래?! 걔도 참 피곤하게 사네.. 근데 나도 걔 별로야.
• 아 진짜?! 나는.. 그래도 잘해줬다고 생각했는데 어떤 부분에서 날 싫어하는 거래? 속상하네..

_

10.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해서 음식을 준비해야 할 때 나는?
• 일단 이 정도로 준비하고 중간에 부족하면 더 시키지 뭐~
• 8명 오기로 했으니까 치킨은 8마리, 떡볶이 세트 3개, 마라탕 2개에 과일도 준비됐고.. 음 이 정도면 부족하진 않겠지?!

_

11. 여행 계획 중에 나는?
• 숙소는 여기고 근처에 시장 있는데 여긴 이게 유명하대~ 이거 구매 후 저녁 6시까지 숙소로 돌아와서 샤워 후 넷플 보면서 먹으면 되겠다!
• 숙소가 바다 뷰라니.. 너무 예쁘잖아~ 저녁은 숙소 가서 뭐 먹을지 좀 정해볼까?

_

12. 약속 전날에 나는?
• 오늘 날씨가 좋으니까 화사한 색상의 원피스가 끌리니까 이거 입어야지!
• 내일 자전거 탄다고 했으니까 치마보다는 바지가 편할 거고 팔 타기 싫으니까 덥더라도 긴 팔을 입는 게 좋겠어!

 

_

저의 결과는(?)
스피드 온도가 나왔습니다.

씨웠을 때 변명 금지 빠른 사과 권장!
조곤조곤 상대방 멘탈 공격+팩트로 받아침
나 싫다고? 다행이다 나도 너 싫은데..
앞 담 당하면 앞 담한 사람을 목표로 잡고 복수전 시작
너는 미워해라~ 나는 내 갈 길 갈게~
결론이 명확하거나 팩트인 것에만 공감
신경 안 쓰는 척하지만 빠른 시선처리와 분위기 파악
피곤한 일이 엮이고 싶지 않아서 눈치 없는 척함

잘 맞는 온도
따뜻한 온도
무던한 온도

안 맞는 온도
알쏭달쏭 온도
정적인 온도

_

■성격 온도 테스트 mbti


ESFP 복세편살 온도
ESFJ 정이 많은 온도
ENTP 정확한 온도
ENTJ 솔직한 온도
ESTP 화끈한 온도
ESTJ 스피드 온도
ENFP 자유분방 온도
ENFJ 감성적인 온도

ISFP 따뜻한 온도
ISFJ 느림의 미학 온도
INTP 미지근한 온도
INTJ 투명한 온도
ISTP 무던한 온도
ISTJ 익숙한 온도
INFP 알쏭달쏭 온도
INFJ 정적인 온도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성격 온도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