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컬러 팔레트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공개)

by 딩도 2023. 8. 28.
반응형


이번에 케이테스티에서 나의 성격을 컬러 팔레트로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가 새롭게 나왔는데 소개와 함께 mbti유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_

■컬러 팔레트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내가 선호하는 것은?
- 팀을 이루어 함께 일하는 것
- 혼자 일하는 것

_

2.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장소에서 나에게 이목이 쏠린다면?
- 주목받는 것이 부담스럽고, 급하게 상황을 마무리 짓는다
- 주목받는 것을 즐긴다

_

3. 사람들 사이에서 나는?
- 주로 말을 하는 사람이다
- 주로 말을 듣는 사람이다

_

4. 횡단보도를 건널 때 나는?
- 신호가 바뀌면 별생각 없이 그냥 건넌다
- 주위를 살피며, 일어나지 않을 끔찍한 상상을 하며 건넌다

_

5. 잠들기 전 나와 가까운 것은?
- 누우면 거의 바로 잠드는 편이다.
- 이런저런 생각 하다가 자야 할 시간을 놓칠 때가 많다.

_

6. 친구가 말도 안 되는 황당한 질문을 한다면 나는?
- 현실 가능성은 없지만, 그래도 진지하게 생각해서 답해준다
- 그런 건 말도 안 된다며, 너나 생각하라고 한다

_

7. 연인이 “우리 잘 안 맞는 것 같아”라고 한다면?
- 왜? 어떤 부분이 안 맞는데? 맞춰 가자
- 내가 뭐 잘못했나? 속상하다…

_

8. 친구와 카페에서 나왔는데, 친구가 소지품을 놓고 온 상황이라면?
- 빨리 갔다 와~ 천천히 가고 있을게!
- 같이 가지러 갔다 오자

_

9. 옆에 있는 친구가 속상해하며 울고 있는 모습을 본다면?
- 말없이 등을 토닥여주며, 괜찮냐고 물어본다
- 순간 감정이입으로 나도 덩달아 눈시울이 붉어진다

_

10. 평소보다 무리해 몸이 너무 피곤한 상태라면?
- 피곤해도 내가 정한 루틴을 다 하고 쉰다
- 하루 계획이 있지만,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그냥 쉰다

_

11. 내 생각과 가까운 것은?
- 계획을 세밀하고 완벽하게 세워 놨지만, 계획이 틀어질까 봐 불안하다
- 큰 틀만 정해 놨지만, 왠지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_

12. 함께 여행을 가기로 약속한 친구가 나에게 엑셀로 정리된 여행 계획표를 준다면 나는?
- 나도 엑셀로 세세하게 계획해서 친구와 조율이 필요할 것 같다
- 조금 숨이 막히지만, 그래도 든든하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핑크 팔레트가 나왔습니다.


_

■컬러 팔레트 성격 테스트 mbti


그린 팔레트 ENFJ
옐로 팔레트 ENFP
블루 팔레트 ENTJ
퍼플 팔레트 ENTP
올리브 팔레트 ESFJ
오렌지 팔레트 ESFP
스카이 팔레트 ESTJ
레드 팔레트 ESTP

그레이 팔레트 INFJ
핑크 팔레트 INFP
블랙 팔레트 INTJ
네이비 팔레트 INTP
브라운 팔레트 ISFJ
민트 팔레트 ISFP
연두 팔레트 ISTJ
베이지 팔레트 ISTP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컬러 팔레트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