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대학학개론 테스트 (대학교 학점 테스트)

by 딩도 2023. 8. 29.
반응형


대학학개론 테스트

대학교 학점 테스트

_

대학교를 다니는 대학생들은 과마다 다르겠지만 학점이 대부분 중요할듯 합니다.

대학을 다닐때 내가 받을 학점은 얼만지 알아보는 그런 테스트가 나왔는데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_

■대학학개론 테스트

 

[테스트 문제]
Q1. 수강신청 기간, 내가 담은 강의들이 인기 강의라면?
- 경쟁률을 계산해 본다
- 나의 광클 실력을 믿는다
- 놓칠 수 있으니 플랜 B를 세운다

_

Q2. 오늘은 개강 D-day, 그런데 학교가 너무 가기 싫다
- 어차피 첫 주는 OT! 자체 휴강 때린다
- 눈물을 머금고 강의 시간 딱 맞춰 도착한다
- 첫날부터 지각은 안 돼! 일찍 출발한다

_

Q3. 수업 중 강의에 궁금한 것이 생겼다
- 궁금한 건 못 참지! 바로 질문한다
- 강의 끝나고 따로 메일 드려야지
- 됐다 나중에 궁금하면 여쭤보지 뭐

_

Q4. 동아리 가입 기간, 내가 들어가고 싶은 동아리는?
- 동아리는 무슨... 귀찮아
-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동아리
- 스펙 쌓는데 도움 되는 동아리

_

Q5. 내가 가진 대학 로망은?
- 잔디밭에 누워서 공강 시간 보내기
- 4.5 만점의 멋진 선배 되기
- 출튀 하고 한강에 자전거 타러 가기

_

Q6. 팀플 도중 잠수 타는 사람이 등장했다
- 억울하지만 내가 책임지고 한다
- 교수님께 메일 보낸다
- 무임승차자 이름은 빼고 진행한다
- 이번 생은 망해따... 다음 학기 노린다

_

Q7. 가장 피하고 싶은 동기는?
- 수업 종료 1분 전 어려운 질문하는 동기
- 얼굴만 아는데 족보 빌려 달라는 동기
- 교수님이 최고~♥ 전용 FOX 동기

_

Q8. 갑자기 취소된 강의, 두 시간 공강이 생긴다면?
- 다음 강의 시작 전까지 공부/과제한다
- 다음 강의까지 쿨하게 자체 휴강!
- PC방, 카페 등 공강을 즐긴다

_

Q9. 시험 기간 나의 모습은?
- 친구들과 정보 공유하며 카공
- 일주일의 기적, 벼락치기러
- 일찍 일어나는 도서관 지박령
- 집에서 편하게 하는 공부가 최고

_

Q10. 성적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 그러려니... 문의하는 것도 귀찮다
- 물어보면 성적 내려갈까봐 참는다
- 교수님께 바로 메일 보낸다

_

Q11. 휴학을 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휴학 기간에 할 일은?
- 우선 쉬고 나중에 생각한다
- 놀아야지! 여행 계획부터 짠다
- 알바부터 자격증까지 경험해 본다
- 스펙 쌓아야지! 인턴 지원한다

 

_

저의 결과는(?)
대학생 평균 Lv.10 B+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날씨: B가 내려"

• 이번에는 삐끗했지만, 다음 학기는 꼭 에이쁠을 노린다!

• 인싸도 아싸도 아닌 그럴싸에요 대학 생활의 평균치랍니다

• 노는 것도 좋아하지만 해야 하는 건 책임지고 끝내요

• 내 인생은 내가 책임지는 마이웨이형 사람들이랍니다

• 적당히 평균만 하자가 인생 모토에요

• 오늘 못한 일은 내일의 나에게 토스!

• 가끔 제출 기간을 까먹은 것처럼 천하태평 할 때도 있지만 결국엔 해낸답니다

_

같이 해봐요


대학학개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