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와 닮은 반려식물 찾기 테스트 (나의 비밀정원 테스트)

by 딩도 2023. 8. 31.
반응형


나와 닮은 반려식물 찾기 테스트

나의 비밀정원 테스트

_

“마음속에서 자라고 있는 식물을 찾아서”

당신의 마음 깊은 곳 비밀정원에 있는 걱정은 무엇인가요?

당신을 꼭 닮 은 반려식물과 함께 걱정을 떨쳐내고 더 멋진 비밀정원을 만들어보는 테스트가 있다고 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나와 닮은 반려식물 찾기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새벽 기상 챌린지에 도전한 당신! 알람이 울리는데...
- 너무 졸리지만....일어나야지!! 오늘도 할 일이 많다!
- 아....더 잘래.....(알람을 끈다.)

_

2. 팀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 팀에서 나이 역할은?
- 난 팀 내의 에이스! 답답하면 성에 안 차는 타입
- 최대한 쉬운 일을 하고 싶다..!!

_

3. 친구가 눈치없이 성질을 긁는 말을 하는데...?
- 곧 보는 시험 이야기
- 나의 흑역사 이야기

_

4. 바쁜 일상 속의 꿀맛 같은 공휴일! 당신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나요?
- 친구들과 맛집을 탐방하는 중!
- 침대에 누워 영화 보는 중!

_

5. 퇴근길 버스에 앉아 쇼핑몰을 검색한 당신! 장바구니에 담긴 옷은?
- 패턴이 들어간 티셔츠
- 무채색의 심플한 티셔츠

_

6. 주말에 여행 가자는 친구의 연락... 당신이 원하는 여행은?
- 멀리 떠나자! 액티비티와 관광지
- 가까운 호텔에서 호캉스

_

7. 내일 할 업무 생각에 한숨만 나온다. 하지만 하기 싫어도 해야지...
- 이 분야 최고가 될거니까!
- 빠르게 벌고 그만둘 거니까!

_

8. 만약 내가 시간이동을 할 수 있다면?
- 미래로 간다 원하는 것을 이뤘을까?
- 과거로 간다 저지른 실수를 만회할거야!

_

9. 잠이 든 당신! 꿈에서 마법사가 나타나 두 개의 물약 중 하나를 고르라는데...
- 확신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는 용기의 물약
- 나쁜 기억을 지울 수 있는 망각의 물약

 

_

저의 결과는(?)
“고독한 원룸러” 죽백이 나왔습니다.

당신의 반려식물은, 죽백
• 가녀린 잎과 줄기를 가졌어요.
• 소원을 들어주는 나무로 불려요.
•항상 그린톤을 유지하며 천천히 자라나요.

죽백을 닮은 당신은
• 여린 성격을 가진 당신, 혼자 방에 있다 보면 외로워지기도 해요.
• 소원이 있나요? 의지를 갖고 나아가면 언젠가 꼭 이룰 수 있어요.

공감 모먼트
• 그린톤의 죽백처럼 당신도 혼자 차분히 힐링하는 것을 좋아해요.
• 조금 느리더라도 확실히 성장하고 있는 당신은 천천히 자라는 죽백을 닮았어요.

_

같이 해봐요


나와 닮은 반려식물 찾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