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책 성격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전체 공개)

by 딩도 2023. 9. 7.
반응형


이번에 케이테스트에서 책에 쓰여있는 나의 성격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책 성격 테스트가 나왔는데 소개와 더불어 MBTI 유형까지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_

■책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가 독서 모임에 같이 들어가자고 한다면 나는?
- 좋을 것 같긴 하지만, 많은 사람과 대화라니 벌써 기 빨린다..
-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서 대화하는 것이 재밌을 것 같아, 그러자고 한다

_

2. 내가 책을 읽는 장소를 고른다면?
- 카페, 도서관, 서점 등
- 조용한 내 방, 집

_

3. 친구들과 밥 먹을 때 나와 가까운 것은?
- 친구들의 얘기를 들으면서, 먹는 것에 집중한다
- 계속 말하면서 먹어, 먹는 속도가 느린 편이다

_

4. 판타지 소설을 재밌게 읽은 후 나는?
- 너무 재밌는데?! 다음 시리즈 더 없나?
- 내가 판타지 주인공이 되어, 악당을 물리치는 상상을 한다

_

5. 책을 읽을 때 나와 가까운 것은?
- 책 목차, 저자까지 다 훑어보고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읽는다
- 책 제목을 보고 어떤 내용일지 미리 상상해 보며 읽는다

_

6. 친구와 대화할 때 내가 선호하는 대화 방식은?
- 의식의 흐름에 따라 대화 주제를 바꿔가며 대화하는 것
- 한 가지 주제에 대해 끝까지 대화하고, 다음 주제에 대해 대화하는 것

_

7. 내가 지금 책 한 권을 읽는다면?
-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따뜻한 감성 에세이
- 자기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의 자서전

_

8. 내가 읽고 싶은 책이 있다면 나는?
- 직접 서점에 가서 내가 읽고 싶은 책을 찾아보고, 산다
- 효율적으로 집에서 휴대폰으로 주문한다

_

9. 내가 친구에게 “뭐 해?”라고 묻는 이유는?
- 혹시 약속이 없다면 만날 수 있는지 물어보려고
- 진짜 지금 뭐 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_

10. 책을 읽기로 결심했다면 나는?
- 아무 때나 필 받으면 읽는다
- 읽을 시간을 따로 정해 놓고, 그 시간에만 읽는다

_

11. 퇴근 후 나의 생활은?
- 미리 정해 놓은 계획대로 사는 생활
-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바뀌는 생활

_

12. 자주 가는 맛집에 신메뉴가 생겼다면?
- 궁금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이 보장된 안정적인 메뉴를 주문한다
- 바로 과감하게 신메뉴를 주문한다

 

_

저의 결과는(?)
잡학 다식 책이 나왔습니다.

열람 가능 책
딥 띵킹러 책
허무주의 책

열람 불가 책
극 현실주의 책
역지사지 책

_

■책 성격 테스트 MBTI


ENTP 잡학 다식 책
ENTJ 멘탈리스트 책
ENFP 인맥 왕 책
ENFJ 심리 치유사 책
ESTP 임기응변 책
ESTJ 극 현실주의 책
ESFP 파티피플 책
ESFJ 역지사지 책

INTP 4차원 책
INTJ 허무주의 책
INFP 상상초월 책
INFJ 딥 띵킹러 책
ISTP 빅 데이터 책
ISTJ 솔로 라이프 책
ISFP 감성충전 책
ISFJ 근면 성실 책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책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