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사랑의 묘약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결과 공개)

by 딩도 2023. 9. 12.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나의 성격으로 제조해 보는 사랑의 묘약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새로 등장했는데 소개와 함께 mbti 전체 유형 결과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_

■사랑의 묘약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모임에서 자리가 중간과 끝자리만 딱 남았을 때 나는?
- 중간에 앉아야지 소통을 편하고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 끝자리에 앉아야지 누가 나한테 말을 안 걸겠지.

_

2. 집에 있을 때 드는 생각은?
- 집에서 할 게 얼마나 많은데~ 우선 OTT부터 켜고~
- 집에 있으면 아무것도 하는 게 없는데 나가서 산책이라도 좀 할까..

_

3. 나에게 있어 에너지 충전의 의미는?
- 사람을 만나기 위해 에너지를 충전
- 사람을 만나 에너지를 충전

_

4. 카페에 부서진 의자가 보일 때 드는 생각은?
- ‘음.. 이게 말로만 듣던 인스타 감성 카페 느낌이구나..’하고 내 할 일 한다.
- ‘설마 앉다가 부러진 건가? 어쩌다가 저렇게 됐을까’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이미 시나리오 짜고 있다.

_

5. 내가 아이돌 가수가 됐다고 상상하면?
- 돈 많이 벌겠다. 부러워.. 근데 웃고 싶지 않은데도 웃어야 하고 힘들 것 같아. 난 못해!
- 엔딩 포즈는 이거 할 거고.. 만약에 최애 만나게 되면은 팬이라고 해야지! 그러다가 연락처 교환하고 잘되면…ㅎㅎ

_

6. 토익 공부할 때 나는?
- 아 하기 싫다.. 근데 토익 점수 못 따면 취업 안 될 텐데.. 그럼 엄마가 슬퍼하시겠지?! 아 맞다 엄마한테 보낸 택배는 잘 도착했으려나?!
- 아 하기 싫다.. 5분만 누워있다가 할까?! (하고 냅다 눕는다.)

_

7. 인테리어 후 나는 페인트 냄새가 진동 나서 어지럽다고 할 때 나는?
- 어지러우면 속도같이 울렁거렸을 것 같은데 괜찮아? 지금은 어때?
- 창문, 현관문까지 활짝 다 열어 놨어? 요즘 냄새 덜 나는 페인트 있던데 다음엔 그걸로 인테리어 해봐!

_

8. 친구가 공모전 금상 수상했을 때 나는?
- 축하해! 내가 너 이 부분에 분명히 재능 있다고 했었지?!
- 축하해! 너 며칠 동안 잠도 못 자고 속앓이 하더니 수고 많았어!

_

9. 친구가 “나 오늘 너무 피곤해서 드라이 샴푸로 대충 쓱 하고 나왔어”라고 했을 때 나는?
- 오~ 드라이 샴푸 좋아? 그거 그냥 뿌리기만 하면 되는 거야?
- 헐? 얼마나 피곤했으면 드라이 샴푸로 하고 나왔어ㅠㅠ

_

10. 새로운 업무를 받았을 때 나는?
- 어떻게 효율적으로 할까 이런 생각보다는 일단 빨리하자!
- 바로 시작하기보다 이걸 어떻게 더 빨리 그릴 수 있고 이걸 어떻게 더 잘 그릴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한다.

_

11. 청소에 대한 나의 스타일은?
- 내가 하고 싶을 때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하고 추억의 물건 발견 후 구경에 빠진다.
- 주기적으로 정리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청소를 끝낸 후에 쉰다.

_

12. 작업 중 친구가 맛있는 치킨을 포장해 왔다. 이때 나는?
- 치킨은 바삭할 때 먹어야 하니 먹고 마저 한다.
- 10분만 더 하면 끝날 것 같으니 마무리하고 먹는다.

 

_

저의 결과는(?)
평화스러운 묘약이 나왔습니다.

본인의 마음에 확신이 들어야지 불도저처럼 돌진하는 편이에요.

내면으로 칭찬을 구제적으로 해준 다음 목 예쁘다. 귀엽다 등 외적 징잔 또한 같이 해주세요.

아니라고는 하지만 속으로 곱씹으면서 좋아해요.

진지하게 자신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호감 가는 사람에게만!

필수재료
말 예쁘게 하고 예의가 베이스
자기 주관 확실하고 확고한 똑 부리진 모습
도움 주고 항상 성장하는 모습
감사해하고 미안해하는 표현 잘 하는 것
내적인 성격 칭찬해 주기

넣지 마세요
부정적인 감정 조절 못해서 주변 사람들 불편하게 하는 것
센척하기 금지
지나진 비판이나 비난 공감 안 해주는 것
욕 섞어서 말하기

환상의 묘약
섬세한 묘약
조심스려운 요약

환장의 묘약
츤데레 요약
확고한 요약

_

■사랑의 묘약 테스트 mbti


ESFJ 친절한 묘약
ESFP 사교적인 묘약
ESTJ 돌직구 묘약
ESTP 확고한 묘약
ENFJ 평화스러운 묘약
ENFP 통통 튀는 묘약
ENTJ 미래를 보는 묘약
ENTP 짜릿한 묘약

ISFJ 신중한 묘약
ISFP 조심스러운 묘약
ISTJ 철저한 묘약
ISTP 츤데레 묘약
INFJ 내면을 보는 묘약
INFP 섬세한 묘약
INTJ 탐색하는 묘약
INTP 독립적인 묘약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사랑의 묘약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