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후라이의 꿈 테스트 (mbti 별 직업 추천 테스트)

by 딩도 2023. 10. 7.
반응형


후라이의 꿈 테스트

mbti 별 직업 추천 테스트

_

테스트모아에서 후라이의 꿈 테스트라고 나왔는데 mbti 별 직업 추천을 해주는 테스트라고 하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후라이의 꿈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다른 사람과 함께 있으면
- 에너지를 얻는 느낌이다.
- 에너지를 빼앗기는 느낌이다.

_

2. 나는 누군가에게 내 진심을 전할 때
- 글보다 말이 편하다.
- 말보다 글이 편하다.

_

3. 내가 좋아하는 친구 스타일은
- 오디오도 안 겹치고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친구
- 굳이 말할 필요 없이 침묵도 편한 친구

_

4. 아무 생각하지 말란 말을 들은 나는
- 아무 생각도 안 한다.
- 멍때려보지만 생각이 스물스물 올라온다.

_

5. 비행기가 심하게 흔들린다면 나는 먼저
- 무섭고 멀미나니 일단 눈을 감는다.
- 추락하면 어쩌지? 안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

_

6. 과제 제출을 놓친 상황이라면 나의 생각은?
- 점수가 깎이겠네. 시험에서 만회해야지!
- 교수님은 나를 뭐라고 생각할까? 나 왜이렇게 게으르지?

_

7. 다음 중 더 듣고 싶은 말은?
- 와 이걸 성공하네, 말이 통하네, 그거 알려줘, 넌 왜 모르는게 없지?
- 소중해, 사랑해, 수고했어, 늘 고마워, 널 믿어

_

8. 친구가 나랑 잘 안 맞는다고 하면 나는
- 왜? 설명해봐
- ... 마음 상함

_

9. 달이 예뻐서 전화했다는 애인에게 나는
- 참 감성적이네... 안 자?
- 감동이야 평생가자

_

10. 새로운 과제를 할 때 나는
- 일단 부딪혀보면서 감을 익힌다.
- 먼저 전체적인 틀을 잡는다.

_

11. 나에게 플랜 B를 세우는 일은?
- 일생 열손가락 안에 꼽을 일
- 매번 하는 자연스러운 것

_

12. 내가 계획한 대로 안 되면 나는
- 인생이 원래 그런 거지 싶다.
- 짜증과 스트레스가 밀려오기 시작한다.

 

_

저의 결과는(?)
전 INFJ가 나왔습니다.

추천 직업
탐정
소설가
심리상담사
상품기획MD
고등학교교사

비추 직업
교도관
군 장교
클럽 DJ
카레이서
스포츠심판

- 일보다 사람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김.
- 한 가지 일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음.
- 어려운 문제는 오히려 나를 자극함.

최애의 동료
ENFP, ENTP

애매한 동료
ISTJ, ISFJ

_

같이 해봐요


후라이의 꿈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