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데일리 성격 스티커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3. 10. 21.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데일리 스티커로 알아보는 내 성격은 무엇인지 맞춰보는 테스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데일리 성격 스티커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혼자 있을 때 내가 느끼는 것은?
- 외로움과 고독함을 느낌
-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낌

_

2. 오늘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
- 오늘도 집에서 나가지 않고 누워 휴식을 취하는 모습
- 오늘도 밖에서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있는 모습

_

3. 나는 평소에 보통?
- 무엇인가 하나에 깊게 빠져 몰두한다
- 이것저것 여기저기 얕게 관심이 많다

_

4. 내가 자주 하는 생각은?
- 그냥 그럴 수 있지 뭐
- 아니 어떻게 그럴 수 있지? 너무 궁금해

_

5. 무엇인가를 고민할 때 나는 어떨까?
- 현재 상황에서 무엇이 최선인지 고민
- 이 선택을 했을 때 추후에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생각하면서 고민

_

6. 길가에 캐리어가 버려져 있는 걸 본다면 나는?
- 저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 살짝 무서운데 누가 왜 버린 거지??
- 누가 길에다 저런 걸 버린담

_

7. 상대방의 말을 받아들일 때 나는?
- A=B, C, D 숨은 뜻을 해석해 보고 다르게 받아들임
- A=A 말하는 그대로 받아들임

_

8. 누군가에게 화를 내고 난 후 내 모습은?
- 화낼 만 했으니까 냈지 후
- 너무 크게 화냈나. 아냐 낼만 했어! 아 아닌가

_

9. 전혀 마음에도 안 들고 필요도 없는 선물을 받았다! 내 대답은?
- 돈 아깝게 뭐 하러 이런 걸 샀어..!
- 와 진짜 고마워! 마음에 들지 당연히~

_

10. 오늘의 할 일을 모두 끝내고 보니 시간이 여유롭게 남았다!
- 투데이 이즈 프리덤.. 일단 쉴 거야!
- 뭘 하면서 몇 시까지 쉴지, 일정 수정 완료! 이제 쉬자

_

11. 내일 우리 몇 시에 만날까? 라고 묻는 친구에게 내 대답은?
- 음 일단 일어난 시간 보고 정하자!!
- 음 이 시간에는 만나야 이거 하고 저거 하겠는데?

_

12. 자주 가는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 나는?
- 새로 나온 음료는 없는지 다른 걸 먹을지 고민하다가 주문한다
- 늘 먹던 음료로 빠르게 주문한다

 

_

제 결과는(?)
관심 원츄~ 데일리가 나왔습니다.

러블리 데일리
추억 앨범! 데일리
플랜 준비! 데일리

어글리 데일리
해피 쿠폰! 데일리
레디 액션! 데일리

_

■데일리 성격 스티커 테스트 mbti


ESTP 레디 액션 데일리
ESTJ 멋진 캡틴 데일리
ENFP 관심 원츄 데일리
ENFJ 러브 파워 데일리
ESFP 해피 쿠폰 데일리
ESFJ 행복 심플 데일리
ENTP 럭키 투 미 데일리
ENTJ 리더 당첨 데일리

ISTP 멜로 컷트 데일리
ISTJ 히든 카드 데일리
INFP 해피 모닝 데일리
INFJ 추억 앨범 데일리
ISFP 센터 거부 데일리
ISFJ 하트 비트 데일리
INTP 다크 장르 데일리
INTJ 플랜 준비 데일리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데일리 성격 스티커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