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유앤아이 퍼스널 테스트 링크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1. 8.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너와 내가 생각하는 나의 성격을 알아보는 ‘유앤아이 퍼스널 테스트’가 등장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_

■유앤아이 퍼스널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가 남에게 자주 듣는 말은?
- 그렇게 집에만 있으면 안 심심해?
- 그렇게 약속 많으면 안 피곤해?

_

2.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의 실내에 오래 있으면?
- 지루하고 따분하고 이제 그만 나가고 싶음
- 마음이 진정되고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낌

_

3. 사람들이 많아서 북적거리고 시끄러운 거리를 보면 나는?
- 여기 사람 많다! 가보자!
- 어우 기 빨려.. 돌아서 가자

_

4. 나는 남의 말을?
- 혹시나 진짜 아냐..? 하고 잘 믿음
- 내가 직접 겪은 게 아니면 잘 안 믿음

_

5. 자주 가던 식당에서 새로운 메뉴가 출시됐다면?
- 생각할 것도 없이 원래 먹던 거
- 맛이 궁금하기 때문에 새로 나온 메뉴

_

6. 어떤 선택을 해야 할 때 보통 나는 어떨까?
- 이 선택을 하면 미래에 어떻게 될지 상상해 본 후 결정
- 어떤 선택이 이득일지 생각해 보고 결정

_

7. 다른 사람들이 보는 나는 어떨까?
- 따듯하고 친근하며 감성적인 나
- 냉정하고 이성적이며 똑 부러진 나

_

8. 친한 친구가 결혼한다며 청첩장을 준다면?
- 청첩장을 보는 순간 눈물이 나옴
- 축하한다며 날짜는 언제인지 물어봄

_

9. 나는 타인을 위해서?
- 항상 솔직하게 얘기한다
- 착한 거짓말을 한다

_

10. 내 방에 내 물건들은 보통?
- 자유분방 이곳저곳
- 항상 있던 제자리에

_

11. 매사 즉흥적이고 게으른 친구를 볼 때 나는?
- 답답하고 이해가 안감
-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

_

12. 뭔가 중요한 일을 시작하기 전 나는?
- 사소한 것 하나까지 리스트를 만들어 체크하며 준비
- 필요한 건 시작하면 알게 된다고 생각하며 대략 준비

 

_

저의 결과는(?)
즉흥 속 우리 사이가 나왔습니다.

YOU
재밌음
고민 없음
오지랖
잘 삐침
호들갑 최고 말 많음
분위기 메이커
무계획
갈등 회피

I
웃기고 싶음
고민 많음
주변 챙김
금방 풀림
리액션
정리가 안됨
관심 최고 순간을 즐김 갈등 싫음

우린 함께
칭찬 속 우리 사이
침착 속 우리 사이

우린 따로
행복 속 우리 사이
믿음 속 우리 사이

_

■유앤아이 퍼스널 테스트 mbti


ENTJ 완벽 속 우리 사이
ENTP 자유 속 우리 사이
ENFJ 열정 속 우리 사이
ENFP 행복 속 우리 사이
ESFJ 의리 속 우리 사이
ESFP 즉흥 속 우리 사이
ESTJ 고집 속 우리 사이
ESTP 꿀잼 속 우리 사이

INTJ 원칙 속 우리 사이
INTP 반박 속 우리 사이
INFJ 조심 속 우리 사이
INFP 믿음 속 우리 사이
ISFJ 칭찬 속 우리 사이
ISFP 겸손 속 우리 사이
ISTJ 안정 속 우리 사이
ISTP 침착 속 우리 사이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유앤아이 퍼스널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