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치킨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전체 공개)

by 딩도 2023. 11. 10.
반응형


치킨은 남녀노소 대부분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데 나는 어떤 치킨과 잘 맞는 성격인지 알아보는 “치킨 성격 테스트”가 테스트봄에 새롭게 나왔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치킨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치킨을 먹을 때 주로
- 집에서 혼자 먹는 것을 좋아한다
- 친구들과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한다

_

2. 치킨 배달을 시키려는데 최소 주문 금액보다 부족하다...! 이 때 나는?
- 음료나 사이드를 추가로 시키고 냉장고에 넣어둔다
- 가족이나 친구에게 같이 먹을지 물어본다

_

3. 친구가 치킨 메뉴를 추천해줬다! 오늘 저녁에 치킨을 먹을 생각이었는데... 이 때 나는?
- 친구의 추천대로 주문해 본다
- 원래 먹고 싶었던 메뉴를 주문한다

_

4. 치킨을 먹고 싶은데 시간이 너무 늦었다...! 아무래도 내일 먹어야겠다.. 이 때 나의 생각은?
- 치킨 맛있겠다...ㅎㅎ 행복해하며 잠에 든다
- 무슨 치킨을 먹지? 미리 검색해서 치킨을 정해두고 잠에 든다

_

5. 치킨을 주문할 때 나는
- 항상 먹던 메뉴를 주문한다
- 먹어보지 않은 메뉴를 시도하는 편이다

_

6. 친구들과 치킨집에 가기로 했다! 내가 선호하는 매장은?
- 치킨이 맛있는 가게
-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좋은 가게

_

7. 치킨집에 와서 메뉴판을 봤다! 이 때 내가 고려하는 것은?
- 메뉴 이름을 보고 끌리는 걸 주문한다
- 메뉴 설명과 가격을 보고 주문한다

_

8. 할인 이벤트를 하는데, 처음 보는 치킨이라 맛있을지 모르겠다..! 이 때 나는?
- 리뷰를 읽어보거나 친구들에게 물어본다
- 아무리 할인을 해도 모험은 하지 않는다

_

9. 친구가 콜라를 테이블에 쏟았다! 이 때 나의 반응은?
- 으이구~ 덤벙거리고 그래!! 하며 닦아준다
- 헉 괜찮아?? 옷은 안 젖었어? 하며 걱정한다

_

10. 친구가 둘이서 먹는데 치킨을 세 마리나 시키자고 한다..!
- 안 돼...! 그걸 언제 다 먹어!
- 그럼 그럴까?? 남으면 냉동해두지 뭐!!

_

11. 치킨을 포장해오기로 했다! 이 때 나는?
- 가게의 위치만 알아 놓고 출발한다
- 미리 전화해서 주문을 해 놓고 가는 시간을 고려해서 출발한다

_

12. 친구가 우리 동네에 놀러 왔다! 치킨집을 추천해 달라는데.. 이 때 나는?
- 먹어봤을 때 맛있었던 치킨집을 추천해준다
- 리뷰와 친구의 위치를 고려해서 추천해준다

 

_

저의 결과는(?)
순살치킨이 나왔습니다.

당신은 심플한 순살치킨!

당신은 남들과 함께 있는 시간보다는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해요.

다른 사람들의 가십에는 관심이 없고, 무뚝뚝한 면도 있죠.

하지만 본인의 일을 할 때는 누구보다 생각이 깊은 진중한 매력을 보여줘요.

전략적 사고에 뛰어나고, 철두철미한 계획형 인간이죠.

순살치킨은 뼈가 남지 않아서, 먹을 때도 치울 때도 깔끔한 치킨이에요.

미니멀한 걸 좋아하는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 치킨이죠.

잘 맞는 치킨
뿌링클 & 볼케이노

안 맞는 치킨
허니콤보 & 편의점 치킨

_

■치킨 성격 테스트 mbti


ESTP 신호등 치킨
ESTJ 양념치킨
ESFP 새우치킨
ESFJ 스노윙치즈
ENTP 볼케이노
ENTJ 맛초킹
ENFP 뿌링클
ENFJ 후라이드 치킨

ISTP 닭강정
ISTJ 허니콤보
ISFP 편의점 치킨
ISFJ 오븐치킨
INTP 파닭
INTJ 순살치킨
INFP 간장치킨
INFJ 황금올리브

_

같이 해봐요


치킨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