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브레인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12. 18.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좌뇌 우뇌로 보는 내가 좋아하는것과 싫어하는 것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브레인 성격 테스트가 나왔는데 소개와 더불어 모든 결과에 대한 mbti 유형은 무엇인지도 설명드리겠습니다.

_

■브레인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어떠한 문제가 생겼을 때 나의 모습은?
- 주변 사람에게 털어놓고 의견을 들으며 문제를 해결한다
- 혼자서 문제를 해결하거나 생각을 정리한다

_

2. 나와 더 가까운 것은?
- 적극적 ‘행동’
- 적극적 ‘사색’

_

3. 경험과 이해를 할 때 나는 주로 어떤 순서인가?
- 경험한 다음에 이해
- 이해한 다음에 경험

_

4. 내가 더 추구하는 삶은?
- 변화하는 삶
- 안정적인 삶

_

5.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물을 볼 때 나는?
- 사건의 내재된 의미와 관련성을 생각하며 본다
- 사건의 표면적인 특징과 세부 사항을 잘 기억한다

_

6. ‘브레인’ 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 똑똑함,징그러운 모양
- 두뇌,좌뇌,우뇌

_

7. 친구가 약속시간에 늦어서 화가 난 상황에 얼굴 보자마자 사과부터 한다 나의 생각은?
- 진짜 미안한가보네..ㅠㅠ(화가 풀림)
- 빨리 상황 종료하려고 사과부터 하는건가 ㅡㅡ (화가 더 남)

_

8. 나는 사람들과 대화할 때 어떤 편인가?
- 팩트로 결론만 말하는 편
- 과정을 설명하고 돌려서 말하는 편

_

9. 내가 ‘생각 좀 해보고 말해줄게’라고 말할 때 뜻이 더 가까운 것은?
- 진짜 생각 좀 해본다는 뜻
- 거절의 의미..

_

10. 구체적인 계획표를 볼 때 나는?
- 구체적일수록 질린다..
- 구체적일수록 오히려 좋다

_

11. 여행 계획을 짜고 나서 내가 하는 일은?
- 혹시 모르니 플랜 B도 준비한다
- 가는 날만 기다린다

_

12. 친구들과 이야기하다 너네랑 여행 가면 너무 좋겠다! 라고 말할 때 나의 의미는?
- 여행 한번 가자는 뜻!
- 그러면 좋겠다는 거지 가자는 의미는 아님

 

_

저의 결과는(?)
몰아일체 브레인이 나왔습니다.

굿굿굿..
수다쟁이 브레인
욕심그득 브레인

배드...
주름 많은 브레인
순수탑재 브레인

_

■브레인 성격 테스트 mbti


ENFP 순수탑재 브레인
ENFJ 휴먼 브레인
ESTP 장난매니아 브레인
ESTJ 욕심그득 브레인
ESFP 하이텐션 브레인
ESFJ 수다쟁이 브레인
ENTP 납득불가 브레인
ENTJ 정의 실현 브레인

INFP 주름 많은 브레인
INFJ 자아성찰 브레인
ISTP 잡지식 박사 브레인
ISTJ 모르는척 브레인
ISFP 물아일체 브레인
ISFJ 어른아이 브레인
INTP 실내 선호 브레인
INTJ 두뇌가동 브레인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브레인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