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전생 부자 테스트 (전생에 나는 얼마나 부자였을까?)

by 딩도 2023. 12. 23.
반응형


전생 부자 테스트

전생에 나는 얼마나 부자였을까?

_

누구나 한 번쯤은 내 전생은 어땠는지 궁금해보면서 생각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 과연 나는 전생에 부자였을지 알아보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전생 부자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주말 내내 집에만 있던 당신은,
- 으으 찌뿌둥해! 뭔가 생산적인 일이 하고 싶어!
- 헤헤 너무 좋다.. 폰 보며 손가락 운동이 최고!

_

2. 심심한 당신은 친구와 만나기로 한다. 당신에게 좀 더 가까운 약속 잡는 방식은?
- 우리 지금 만나 ~ 당장 만나! 보고 싶을 때 봐야지! 즉흥적인 약속이 더 좋아
- 이번 주 주말에 시간 어때? 즉흥적인 거보다 미리 잡아 놓고 준비하는 게 더 좋아

_

3. 친구를 만난 당신! 친구가 100% 당첨 응모 이벤트에 대해 알려준다. 당신은?
- 시간 날 때 꼭 참여해야지! 생각하다 마지막 날에 참여하거나 놓친다
- 이런 건 미리미리 해야지! 들은 즉시 찾아보고 미리 참여한다.

_

4. 친구들과 오랜만에 밤늦게 까지 놀고 귀가하는 길, 당신은?
- 뭔가 아쉬운데..? 좀만 더 놀까 친구들아?
- 아~ 잘 놀았다.. 피곤하니 내일은 집에서 쉬어야지!

_

5. 어제 만난 친구에게 ‘‘나 그 이벤트 당첨됐어!!!’’ 라는 연락이 왔다. 당신의 반응은?
- 헐 얼마 ?!! 세금 떼어가는 거 아냐?
- 와! 축하해!! 좋겠다 ~

_

6. 당신은 통장 정리를
- 잘 하지 않는다. 통장 잔고 확인하는 건 항상 무서워...
- 제때 제때 하는 편이다. 이번 달은 얼마 정도 여유가 있겠군! 미리 파악하고 있다.

_

7. 재테크를 위한 수업을 들으러 간 당신, 낯선 사람과 팀 활동을 하게 됐다. 당신은?
- (먼저 말을 걸어 볼까?) 저기 혹시~ !$#@
- (남이 말을 걸어줄 때까지 기다린다)

_

8. 수업에서 간단한 조별 활동을 시켰을 때, 내가 더 싫어하는 상황은?
- 아무도 의견 내지 않고 “저도 좋아요.” 라는 말만 반복되는 회의 시간
- 첨예하게 대립되는 두 의견 사이에서 내가 최종 결정을 내려야 할 때

_

9. 10초 간 멍을 때려보세요!
- 네! (아무 생각 하지 말자.. 근데 아무 생각 하지 않는 건 어떤생각이지? 앗 아무 생각 하지 말라고..!! 멍 때려!)
- 네 ! (멍)

_

10. 나는 전생에 착한 사람이었을 거 같아. 왜냐하면 ( )!
- 이유가 필요해? 그냥 내 feel이 그래!
- 난 지금도 충분히 착하게 살고 있으니까

_

11. 조금은 지치는 날, 더 힘이 되는 말은?
- 금방 이겨낼 거야 넌 원래 잘하잖아.
- 그럴 때도 있는 거지! 난 항상 네 편이야.

_

12. 천만 원을 내면 원하는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당신은?
- 헐.. 무조건 낸다! 제가 알고 싶은 미래는요!!
- 굳이..? 그냥 열심히 현생 살래!

 

_

저의 결과는(?)
전생에 나는 3년차 서당개가 나왔습니다.

전생자산
서당 안에 쌓여있는 책더미

현생 부자 확률
48%

- 딱히 돈에 대한 욕심도 없어서 그냥 남들 하는 만큼만 하고 살자 주의

- 근데 특유의 착실함과 빠른 눈치로 3년째 모으다 보니 어느새 꽤 모여서 뿌듯해함

전생에 나는?
• 서당개 0년 차 시절엔 낯가림이 심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일단 경계하고 눈치를 살피기 바빴음

• 3년 차가 되니 사람들 말에 겉으로는 웃으면서 속으로 는 티 안 내며 욕하는 경지에 오름

• 내 울타리 안에 있는 사람들은 엄청나게 잘해주는데 수 틀리면 친구고 뭐고 바로 팽~!

• '사람들이 나만큼만 상대를 좀 더 생각해 줬으면 좋겠다.. 왜 이렇게 눈치가 없지..' 하면서도 본인이 나서서 상 대를 더 이해해보려 노력하는 까칠한 배려왕

전생의 절친
철 없는 앙반댁 막내 딸

_

같이 해봐요


전생 부자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