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카페 음료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전체 정리)

by 딩도 2023. 12. 23.
반응형


테스트봄이라는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를 만드는 사이트에서 카페 음료로 알아보는 16가지 성격을 찾아보는 ‘카페 음료 성격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시원시원한 수박주스? 깔끔한 에스프레소? 등 나는 어떤 카페 음료 유형에 속하는지 알아볼 수 있다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카페 음료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내가 선호하는 카페는?
- 조용한 개인카페
- 유명하고 붐비는 SNS 유명 카페

_

2. 카페에서 내가 선호하는 자리는?
-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구석
- 테이블과 의자가 편해보이는 가운데 자리

_

3. 신메뉴가 출시되면?
- 음.. 그렇게 맛있어보이지 않아
- 무조건 마셔봐야지!

_

4. 더티플레이팅을 본 나는?
- 이런게 왜 유행하지?
- 다른 메뉴들은 어떻게 나올까?

_

5. 김이 모락모락나는 뜨거운 음료를 본 나는?
- 와.. 엄청 뜨겁겠다..
- 얼음 좀 넣으면 덜 뜨거우려나?

_

6. 커피 무슨 맛으로 먹어?
- 커피가 커피맛이지
- 맛으로 먹어? 그냥 생명수지

_

7. 주문한 음료가 다르게 나왔을 때 나는?
- 주문한 음료가 아니라고 말하고 주문한 음료를 기다린다
- 그냥 마신다

_

8. 배가부른데 친구가 커피를 사겠다고한다. 나는?
- 배부르다며 거절한다
- 고맙다며 마신다

_

9. 오늘따라 커피의 맛이 다르다. 나는?
- 오늘따라 커피가 맛이 이상하네
- 내가 이상한가?

_

10. 구매하려고했던 MD상품이 품절이다. 나는?
- 다른 MD상품이라도 구매한다
- 구매하지 않는다

_

11. 새로운 품종의 원두를 구매할 때 나는?
- 신상은 뭐든 좋은거다. 구매!
- 일단 검색부터 해본다

_

12. 가려던 카페가 갑자기 휴무일이라고 한다. 나는?
- 그럼 다른데 가지 뭐
- 뭐야 왜 갑자기 휴무일이야!

 

_

저의 결과는(?)
녹차라떼가 나왔습니다.

제가 보수적이라고요? 저는 변화를 싫어할 뿐입니다만..?

나처럼 완벽주의에 체계적인 사람 봤어?

애초에 보수적이란건 말이야! (이하생략)

자의식과잉 라떼는 말이야 '녹차라떼'

잘맞는 유형
카페라떼
파인애플 주스

안맞는 유형
수박주스
딸기주스

_

■카페 음료 성격 테스트 mbti


ENFP 수박주스
ENFJ 딸기주스
ENTJ 요거트스무디
ENTP 샤케라또
ESFP 카페라떼
ESFJ 카페모카
ESTP 파인애플주스
ESTJ 고구마라떼

INFP 돌체라떼
INFJ 콘파냐
INTJ 에스프레소
INTP 아메리카노
ISFP 바닐라라떼
ISFJ 카라멜 마끼아또
ISTP 아인슈패너
ISTJ 녹차라떼

_

같이 해봐요


카페 음료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