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게임 속 직업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모든 결과 공개)

by 딩도 2024. 1. 11.
반응형


RPG 게임을 하면 선택하게 되는 게임 속 직업, 클래스들!

나는 어떤 클래스가 잘 어울릴지 알아보는 테스트봄에서 나온 ‘게임 속 직업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게임 속 직업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당신이 게임을 할 때 선호하는 스타일은?
- 혼자서 플레이하는 솔로 플레이
- 다함께 협력하는 팀 플레이

_

2. 당신이 게임에서 매력을 느끼는 점은?
- 조용한 맵에서 채집하기
- 사람들과 모여 전투하고 대화하기

_

3. 게임을 시작할 때 내가 선호하는 캐릭터는?
- 시원하게 스토리를 밀 수 있는 딜러 캐릭터
-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는 힐러 캐릭터

_

4. 내가 게임을 할 때 집중하는 요소는?
- 게임 그래픽, 퀘스트의 재미
- 게임의 전체적인 스토리

_

5. 내가 선호하는 게임 속 전투 전략은?
- 실제 전투와 비슷한 구체적인 전술
- 나만의 아이디어를 활용한 독특한 전술

_

6. 게임에서 퍼즐을 풀어야 하는데 도저히 풀리지 않는다! 이 때 나는?
- 인터넷에서 공략을 찾아본다
- 그래도 끝까지 매달려본다

_

7. 내가 게임에서 팀 플레이를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공정한 플레이와 경쟁
- 게임이 재밌으면 됐지 뭐!

_

8. 팀 플레이를 하는데 팀원들이 갑자기 싸우기 시작한다...! 이 때 나는?
- 이야기를 들어보고 누가 잘못했는지 판단한다
- 분위기를 풀어보려고 최대한 노력한다

_

9. NPC에게 조언을 해주는 선택지가 있다. 내가 고를 선택지는?
- NPC의 상황에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조언
- 힘들었을 NPC에게 공감해주는 선택지

_

10. 나는 게임에서 퀘스트를 할 때
-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해결하는 편이다
- 정해진 순서대로 해결하는 편이다

_

11. 게임에서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한다! 이 때 나는?
- 하던 걸 멈추고 바로 플레이 해본다
- 하던 퀘스트는 다 하고 오픈 시간에 맞춰 간다

_

12. 나는 게임에서 이기고 지는 것을
-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 중요하게 생각한다

 

_

저의 결과는(?)
영웅이 나왔습니다.

"사람들의 환호 소리가 들려!"

당신의 게임 속 직업은 용감한 영웅!

당신은 타인을 항상 신경 쓰고, 힘든 사람이 있다면 그들을 돕고 싶어해요.

이런 점은 세계를 보호하는 훌륭한 영웅의 자질이라고 할 수 있죠.

당신은 도덕적인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자기 자신이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에요.

영웅 또한 희생을 감수하면서 정의를 위해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죠.

이로운 세상을 만들고 싶어하는 당신.

같은 목표를 가진 영웅과 잘 어울려요!

잘 맞는 직업
드루이드
야수조련사

안 맞는 직업
음유시인
암살자

_

■게임 속 직업 성격 테스트 mbti


ESTP 야만전사
ESTJ 크루세이더
ESFP 음유시인
ESFJ 팔라딘
ENTP 광대
ENTJ 워록
ENFP 탐험가
ENFJ 영웅

ISTP 암살자
ISTJ 사무라이
ISFP 야수조련사
ISFJ 전사
INTP 마법사
INTJ 강령술사
INFP 드루이드
INFJ 마도사

_

같이 해봐요


게임 속 직업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