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컬러 우드스틱 성격 테스트 (모든 결과 mbti 유형 정리)

by 딩도 2024. 3. 12.
반응형


컬러 우드스틱으로 성격을 본다면 나는 무슨 유형일지 알려주는 케이테스트에서 나온 ‘컬러 우드스틱 성격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컬러 우드스틱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에게 쉬는 날의 의미는?
- 밖에 나가서 놀아야 하는 날
- 말 그대로 집안에서 쉬는 날

_

2. 많은 사람 앞에서 나는?
- 말이 없어진다(존재감을 죽이고픔)
- 말이 많아진다(존재감을 뽐내고픔)

_

3. 나는 대화를 할 때 어떤 편인가?
- 생각이 정리된 후에 말한다
- 생각이 정리되기 전에 말한다

_

4. 내가 더 선호하는 업무의 방식은?
- 기존에 하고 있던 익숙한 업무 방식
- 안 해보던 새로운 업무 방식

_

5. 자주 가는 식당에 최애 메뉴에 ‘오늘은 안 팝니다’라고 적혀 있을 때 나의 생각은?
- 오늘 품절인가 보네 ㅠ
- 왜 품절이지,, 비싸졌나 앞으로 계속 품절이면 어떡하지

_

6.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을 보며 드는 생각은?
- 맑은 하늘을 보며 여러 생각이 밀려온다
- 와.. 날씨 좋다..

_

7. 나를 더 잘 묘사한 것은?
- 따듯한 정에 끌린다
- 편견이 없다

_

8. 의사결정할 때 나에게 더 중요한 것은?
- 개인적인 가치와 감정
- 데이터를 기반한 객관적인 사실

_

9. 나의 표현 방식은 무엇인가?
- 리액션+공감의 표현
- 질문형+호기심의 표현

_

10. 무언가를 할 때 나는 주로 어떻게 하는 스타일인가?
- 정해진 재로 하는 스타일
- 상황을 보면서 하는 스타일

_

11. 나의 사고와 더 잘 맞는 것은 무엇인가?
- 경직된 사고
- 유연한 사고

_

12. 하루를 마친 뒤 집에 갈 때 나의 생각과 더 가까운 것은?
- 내일의 계획도 슬며시 생각해 본다.
- 하루가 어떻게 돌아간지 모르겠다

 

_

저의 결과는(?)
코튼블루 우드스틱이 나왔습니다.

잘 맞는 우드스틱
아카시아 우드스틱
모링가 우드스틱

안 맞는 우드스틱
코튼블루 우드스틱
엠버바닐라 우드스틱

_

■컬러 우드스틱 성격 테스트 mbti


ENFP 퓨어플라워 우드스틱
ENFJ 네롤리 우드스틱
ESTP 화이트머스트 우드스틱
ESTJ 블랙베리베이 우드스틱
ESFP 스윗피치 우드스틱
ESFJ 엠버바닐라 우드스틱
ENTP 코튼블루 우드스틱
ENTJ 클린솝 우드스틱

INFP 베이비파우더 우드스틱
INFJ 아카시아 우드스틱
ISTP 라벤더 우드스틱
ISTJ 시트러스 우드스틱
ISFP 블라썸 우드스틱
ISFJ 자스민 우드스틱
INTP 블랙로즈 우드스틱
INTJ 모링가 우드스틱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컬러 우드스틱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