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사용설명서 테스트

by 딩도 2024. 4. 10.
반응형


테스트잇이라는 다양한 재밌는 테스트가 올라오는 사이트에서 ‘연애 사용설명서 테스트’라고 나왔는데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겠습니다.

_

■연애 사용설명서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하루 일과가 끝난 후 데이트 중에 연인은
1) 자기의 하루 일과를 조잘조잘 말해주고 있다
2) 내가 하루 일과를 말하면 조용히 들어주고 있다

_

2. 둘 중에 한 명을 골라야 한다면?
1) 한 시간 중 1분 동안만 조용한 사람
2) 한 시간에 한마디 하는 사람

_

3. 내가 얘기하고 있을 때 연인의 반응
1) 중간중간 반응하고 리액션 해주기
2) 얘기가 끝날 때까지 조용히 들어주기

_

4. 슬퍼하는 나를 보는 연인의 반응
1) 옆에서 나와 같이 슬퍼해주기
2) 슬픔이 끝날 때까지 조용히 기다려주기

_

5. 누군가 날 화나게 했을 때 연인의 반응
1) 날 화나게 한 사람을 같이 욕해주기
2) 어떻게 하면 복수할 수 있는지 알려주기

_

6. 개인적인 일로 내가 힘들어할 때 연인의 반응
1) 힘나는 말을 해주고 옆에서 기분을 풀어주는 사람
2) 그 일을 해결해 주려고 방법을 찾는 사람

_

7. 둘 중에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1) 일주일에 데이트 4번
2) 2주마다 데이트 한번

_

8. 내가 선호하는 연락방법은?
1) 텀이 길지 않고 계속 티키타카를 주고받는 연락
2) 무슨 일 없으면 전화 1번 정도가 적당함

_

9. 연인이 장소 이동할 때 연락하는 것이
1)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2) 딱히 안 해줘도 괜찮다

_

10. 사소한 걸로 다퉜을 때 연인의 반응
1) 사소한 거라도 제대로 풀고 넘어갔으면 좋겠다
2) 사소하니까 서로 없던 일로 하는 게 좋다

_

11. 연인 때문에 화가 난 상황일 때
1) 시간 끌지 않고 바로 풀어줬으면 좋겠다
2) 충분히 생각할 시간을 줬으면 좋겠다

_

12. 연인에게 서운한 게 생겼을 때
1)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말하는 스타일
2) 참고 참았다가 나중에 터트리는 스타일

 

_

저의 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왔습니다.

나보다 말이 많은 사람이 좋아 티키타카 필수! 리액션이 좋았으면 좋겠어

내가 힘들 땐 옆에 있어주는 사람 해결보단 공감을 해주는 사람이 좋아

연락과 만남은 적당히 연락에 집착하지 않는 사람

싸우면 혼자 생각할 시간을 줘 갈등 상황은 최대한 없었으면...

_

같이 해봐요


연애 사용설명서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