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벚꽃 컬러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모든 결과 정리)

by 딩도 2024. 4. 11.
반응형


나와 어울리는 벚꽃은 무슨 색일지 알아보는 케이테스트에서 나온 ‘벚꽃 컬러 연애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_

■벚꽃 컬러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약속 없는 주말에 나는?
- 하루 종일 집에서 뒹굴뒹굴 하며 쉰다
- 친구들에게 당장 연락해서 약속을 잡는다

_

2. 예정에 없던 약속이 갑자기 생기면 나는?
- 말을 돌리며 못갈 것 같다고 말한다
- 오히려 좋다며 별일 없으면 당장 약속에 간다고 한다

_

3. 친구와 함께 사람이 많은 벚꽃 명소로 간 나는?
- 이쁘지만 벌써 집에 가고 싶다
- 신나게 즐기며 모르는 사람에게 사진도 찍어달라고 한다

_

4. 벚꽃보러 일본여행을 가는 날 비행기를 탄 나는?
- 재밌겠다! 근데 비행기가 만약 추락하면 어떡해야하지?
- 얼른 도착해서 벚꽃 보고 놀고 싶다

_

5. 드디어 점심시간! 도시락을 먹으며 내가 하는 고민은?
- 이 도시락 맛있네
- 도시락 맛있다 저녁엔 또 뭐 먹을까?

_

6. 벚꽃 축제에서 거리 공연을 봤을 때 나는?
- 우와 진짜 잘한다
- 우와 잘한다 얼마나 연습한거지? 나도 할 수 있나?

_

7. 친구가 벚꽃을 보다가 갑자기 우울해하는 것을 봤을 때 나는?
- 왜 이렇게 우울해해 벚꽃보고 기분 풀자!
- 많이 힘든 일이 있었나 보네.. 무슨 일 있어?ㅠㅠ

_

8. 친구가 기념품 샵에서 쓸데 없는 선물을 사줬을 때 나는?
- 와 고마워 근데 이건 왜 준거야? (왜 줬는지가 궁금함)
- 헐 너무 고마워 ㅠㅠ (별로지만 상처받을 수도 있으니 좋은척 함)

_

9. 친구가 꼭 붙고 싶던 시험을 합격했다고 했을 때 나는?
- 진짜 고생 많았겠다 ㅠㅠ 축하해 수고했어 ㅎㅎ
- 오 무슨 시험인데? 축하해! 몇점 나왔어?

_

10. 친구와 벚꽃 명소 근처 맛집을 가려고 했을 때 나는?
- 밥 먹을 시간이 다가왔을 때 급하게 정한다
- 미리 다 예약하고 메뉴까지 정해 놓는다

_

11.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
- 전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세팅해 놓는다
- 당일 준비하면서 마음에 드는 옷으로 입고 나간다

_

12. 연인과 벚꽃을 보러 가기로 했을 때 나는?
- 시간별로 세세하게 계획을 준비한다
- 그날 벚꽃보면서 뭐할지 정해야겠다

 

_

저의 결과는(?)
연두 벚꽃이 나왔습니다.

쉽게 사랑에 빠지는 경향이 있어요
하지만 사귀면 진심을 다하고 열정적이에요
좋아하는 사람 눈에 자주 띄려고, 하고 말을 자주 걸어요
내 사랑을 가볍게 보거나, 무시하는 것은 참을 수 없어요
사소한 거라도 연락해 주길 원해요
성격이 활발하고, 연인에게 리액션을 매우 잘해요
즉흥적이고, 연인과 함께 다양한 모임에 가는 것 좋아해요
연인에게 필요하다 싶은 물건 있으면, 일단 지르고 생각해요
내 연인의 일상은 당연히 알아야해요

활짝 핀 벚꽃
갈색 벚꽃
황갈색 벚꽃

시들시들 벚꽃
보라 벚꽃
노랑 벚꽃

_

■벚꽃 컬러 연애 테스트 mbti


ENTP 빨강 벚꽃
ENTJ 파랑 벚꽃
ENFP 연두 벚꽃
ENFJ 주황 벚꽃
ESTP 노랑 벚꽃
ESTJ 청록 벚꽃
ESFP 보라 벚꽃
ESFJ 분홍 벚꽃

INTP 초록 벚꽃
INTJ 황갈색 벚꽃
INFP 하늘 벚꽃
INFJ 갈색 벚꽃
ISTP 흐린 노랑 벚꽃
ISTJ 짙은 빨강 벚꽃
ISFP 회색 벚꽃
ISFJ 남색 벚꽃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벚꽃 컬러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